본문 바로가기

LIFE

무료개조│구정마루 천연 원목마루 시공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천천동 유지승씨네

“천연 원목마루 덕분에 아늑하고 깔끔한 신혼집이 꾸며졌어요”

기획·박미현 기자 / 진행·김선화‘인턴기자’ / 사진·성종윤‘프리랜서’ || ■ 바닥시공협찬·구정마루(02-2271-3777) ■ 소품협찬·다모아라이프(www.damoalife.com)

2008. 02. 14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천천동 유지승씨네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5년 동안 사랑을 키워온 유지승씨와 시모무라 아이미씨. 낡은 비닐장판을 걷어내고 밝고 아늑한 원목마루를 깔아 깔끔한 신혼집으로 변신시켰다.*(좌) 거실과 주방 모두에 천연 원목마루를 깔아 집 안이 넓고 환해 보인다.(우)


‘여성동아’ 애독자인 어머니의 귀띔으로 구정마루 무료시공 이벤트에 응모하게 됐다는 유지승씨(31). 5년 동안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애틋한 원거리 연애를 한 끝에 오는 3월 결혼하는 그는 시모무라 아이미씨(29)에게 예쁜 신혼집을 선물하고 싶다며 편지를 보내왔다.
“무뚝뚝한 성격 탓에 아직 제대로 된 사랑고백 한번 하지 못했어요.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신혼집에서 사랑하는 그녀에게 멋진 프러포즈를 하고 싶어요”라는 유씨의 사연을 들은 구정마루에서는 나뭇결이 살아 있는 오크 컬러 천연 원목마루를 거실과 주방에 깔아 아늑하고 깔끔하게 집을 변신시켰다. 원목마루는 표면이 은나노 성분으로 코팅돼 있어 건강에 좋고, 더러움이 쉽게 타지 않아 청소하기에 편한 것이 특징. 또 접착식 시공방식으로 하루 만에 모든 공사가 간단하게 끝난다.
원목마루 시공 후 새집같이 깔끔하게 바뀐 신혼집에서 사랑하는 아내와 알콩달콩 살 생각을 하니 행복하다는 유씨는 촬영 내내 시모무라 아이미씨의 손을 잡고 흐뭇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천천동 유지승씨네

before


협찬 내용 & 비용
마루 1백50만원(38.8㎡, 걸레받이 포함)
시공비 36만원(독자부담)
총 1백86만원(총 38.8㎡ 시공)
건강에 좋은 친환경 마루재 ‘구정마루’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천천동 유지승씨네
한국공기청정협회가 실시하는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 심사에서 최우수 등급인 크로바 5개를 받았으며, 환경부와 친환경상품진흥원이 실시하는 ‘환경표시인증’을 획득했다. 새집에서 나오는 각종 유해물질 중 포름알데히드 문제와 관련해 국가공인시험기간의 테스트 결과, 유해성 여부에서 최우수 등급의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문의 02-547-6778 www.kujungmaru.co.kr

구정마루 무료 마루시공의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33~99㎡ 면적의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 가능)
응모요령 거실과 주방의 전경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편지나 메일로 보내주세요.
시공기준 거실과 주방의 바닥부분(39.6㎡)을 무료로 시공해드리며, 오크·체리·비치·홍자작·메이플·화이트 워시 중 선택하면 됩니다.
독자부담 시공비(3.3㎡당 3만원)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보낼 곳 120-715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번지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구정마루 무료시공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 aammy1@naver.com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