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pecial event ‘여성동아’ 독자를 초대합니다~

‘여성동아’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함께하는 패밀리 이벤트

“딸부잣집 6자매가 부모님과 함께 환한 행복 파티를 열었어요”

기획·권소희 기자 / 사진·홍중식 기자

2006. 12. 21

‘여성동아’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함께하는 패밀리 이벤트

사연을 보낸 이혜정씨(왼쪽 줄 6번째)와 남편을 비롯해 부모님과 언니, 동생들, 형부와 조카 총 17명이 파티에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왼쪽)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이씨네 여섯 자매의 얼굴에서는 행복한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여성동아’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함께하는 패밀리 이벤트

테이블이 높아 식사가 불편한 아이들을 위해 어린이 전용 의자와 부스터를 마련해 놓았다.(왼쪽) 향이 좋은 와인은 오랜만에 모여 신나게 이야기꽃을 피우는 가족들의 기분을 더욱 업(up)! 시켜주었다.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열린 파티의 주인공은 결혼 9년차 주부 이혜정씨(36) 가족.
결혼 후 바쁜 생활에 치여 외식 한번 제대로 못 하고 8살, 4살 딸아이와 18개월 된 조카까지 돌보며 휴식을 취할 새도 없었다는 이씨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딸 여섯 명 키우느라 고생하셨던 친정부모님과 바빠 서로 얼굴 볼 시간도 없는 언니, 동생이 보고 싶어 우울한 기분이 들었다고 한다. 이씨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한자리에 모이기 힘든 부모님과 자매, 형부, 조카들까지 모두 불러 작은 파티를 열고싶은 간절한 마음을 담아 ‘여성동아’에 사연을 보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는 이씨의 사연을 듣고 레스토랑(여의도점)의 한쪽 부스를 비워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가 물씬 나는 가족파티를 열어주었다. 가족들은 갓 구워낸 따끈한 빵과 수프, 신선한 샐러드의 애피타이저를 시작으로 달콤한 육즙이 가득한 꽃등심스테이크와 싱싱한 새우가 곁들여진 부드러운 크림소스 파스타, 푸짐한 바비큐립 등 메인 요리에 음식의 맛을 더해주는 와인까지, 맛있는 메뉴를 마음껏 즐기며 이야기꽃을 피웠다. 친정부모님과 6자매가 모두 모인 자리가 꿈만 같다는 이씨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새삼 깨달았다며 아웃백 스테크하우스와 ‘여성동아’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여성동아’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함께하는 패밀리 이벤트

파메산치즈와 신선한 새우와 양송이가 곁들여진 ‘투움바파스타’와 신선한 야채에 바삭한 프라이드치킨을 얹은 ‘축텐더샐러드’, 오후 5시 이후에만 맛볼 수 있는 호주산 꽃등심스테이크 ‘프라임 미니스터스 프라임 립’, 고소한 맛의 한치튀김 ‘쿠지베리 칼라마리’ 등 아웃백의 맛있는 메뉴가 푸짐하게 차려졌다.(왼쪽부터 차례로)



‘여성동아’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함께하는 패밀리 이벤트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 현금영수증 겸용 멤버십카드를 12월 1일부터 선보인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멤버십카드는 일년 내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기념일 전후 7일(총 15일) 동안은 15% 할인받을 수 있다. 아웃백 홈페이지(www.outback.co.kr)에서는 12월 한 달간 멤버십카드를 신청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3박 4일 일본 스키캠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멤버십카드는 88개 아웃백 매장에서 카드를 받아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다. 카드문의 1577-0500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 독자 50분께 ‘아웃백 풀코스 식사권’ (3만원 상당)을 드립니다
‘여성동아’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함께하는 패밀리 이벤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아웃백 풀코스 식사권’(3만원 상당)을 드립니다. 애독자 엽서에 상품명을 적어 12월 15일까지 ‘여성동아’ 편집실로 보내주세요. 당첨된 분 중 서울·경기·인천 지역 거주자는 ‘여성동아’ 편집실로 오셔서 받아가시고, 다른 지역 독자에게는 우송해드립니다. 단, 우송비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호주의 야생 분위기를 그대로 담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냉동 재료나 반조리 식품 대신 매일 아침 각 매장으로 배달된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100% 호주산 냉장육으로 만들어진 스테이크와 바비큐, 해산물과 파스타 등 메인 요리와 특선 샐러드, 다양한 애피타이저로 이뤄진 메뉴가 마련돼 가족이 외식할 때 많이 찾는 곳입니다. 매장 내 룸과 넓은 좌석이 마련돼 있어 가족모임이나 돌잔치, 생일파티를 하기에 좋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여는 가족파티에 신청하세요
‘여성동아’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함께하는 패밀리 이벤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 매달 한 가족(10명 내외)을 초청해 가족파티를 열어드립니다. 사연과 가족구성원을 적어 메일(jeun@ donga.com)이나 편지(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사 5층 ‘여성동아’ 아웃백 스테이크 이벤트 담당자 앞)로 보내주세요. 당첨된 가족은 개별적으로 전화 연락을 드리며, 가까운 아웃백 매장에서 멋진 가족파티를 열어드립니다. ‘여성동아’ 1월호에 파티 현장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