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책속부록|초저가 인테리어용품 카탈로그

아이디어 인테리어용품

인터넷에서 꼼꼼하게 찾았어요!

■ 진행·송정화‘자유기고가’ ■ 제품협찬·유니이몰(www.uniemall.com) 조이팜(www.joyfarm.co.kr) 롯데닷컴(www.lotte.com) 우리홈쇼핑(www.woori.com)

2005. 03. 14

더러워진 욕조 실리콘을 말끔하게 갈고, 못 자국 없이 액자와 거울을 원하는 장소에 척척 붙이는 등 봄맞이 집단장에 요긴하게 쓰일 아이디어 인테리어용품 컬렉션.

아이디어 인테리어용품

아이디어 인테리어용품

01_ 유니디자인 데코 타일 스티커어떤 타일에도 붙일 수 있고 떼어낸 자리에는 흔적이 남지 않는 장식용 스티커. 올록볼록한 질감이 느껴지고 살짝 문지르면 재스민향이 은은히 배어나와 아이들이 특히 좋아한다. 물고기, 동물, 나뭇잎 등 다양한 디자인이 있다. 2천9백원. 유니이몰.02_ 유니디자인 타일 아트타일에 붙였다 떼었다 할 수 있어 주방이나 욕실 리폼에 안성맞춤. 새와 꽃, 나비 등 여러 가지 디자인이 있다. 4천7백원. 유니이몰.03_ 유니디자인 야광 스위치커버 스티커쉽게 더러워지는 스위치 주변 벽면을 깔끔하게 꾸밀 수 있는 스티커. 야광이어서 깜깜한 밤에 스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떼어내도 자국이 남지 않는다. 유니이몰.
아이디어 인테리어용품

04_ 조이내추럴 솔트 크리스탈 램프히말라야에서 캐낸 천연 암염(소금돌)으로 만든 부분 조명등. 암염 안에 전구가 들어있다. 불을 켜면 음이온이 방출된다. 인테리어 효과와 함께 건강에도 좋은 웰빙형 제품. 크기별 6만~13만원선. 조이팜.05_ 조이내추럴 솔트 크리스탈 캔들천연 암염(소금돌)으로 만든 양초 받침대. 아로마 양초를 넣어두면 은은한 빛과 함께 음이온이 방출된다. 크기별 각 6천~1만5천원선. 조이팜.06_ 아리랑통상 벽걸이 레티스베란다, 거실, 현관 벽면에 걸어서 화분걸이나 열쇠를 걸어두는 용도로 활용한다. 4만원. 롯데닷컴.07_ 아이디어라이프 공간활용 신발정리대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접어두었다가 필요한 만큼 폭을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좁은 현관을 깔끔하게 정돈하는 데 도움이 된다. 여러 개를 연결할 수도 있다. 2만9천원. 롯데닷컴.08_ 헨켈 못 대용 강력접착제부서진 타일을 붙이거나 목재 패널, 벽돌, 세라믹 제품을 보수할 때 강력한 접착력을 발휘한다. 벽에 구멍을 내지 않고 액자 등을 붙일 수 있다. 3천2백원. 우리홈쇼핑.09_ 레드 데빌 욕조 실리콘 테이프오래 사용해 누렇게 때가 끼고 곰팡이가 핀 욕조 둘레 실리콘 접착면에 붙인다. 테이프 형태로 되어 있어서 사용이 간편하다. 욕조 벽면용 테이프 2개와 욕조 바닥용 테이프 2개가 한 세트. 3만5백원. 우리홈쇼핑.
아이디어 인테리어용품

10_ 아우로 코리아 천연벽지용 풀천연 원료로 만든 무공해 벽지용 풀.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제품이다. 고체 형태로 되어 있어서 물에 개어 사용한다. 2만5천3백원. 우리홈쇼핑.11_ (주)예슬넷 만능접착제안쪽의 흰 부분과 바깥쪽의 회색 부분을 고루 섞어 사용하는 접착 제품. 벽면에 액자를 달거나 수평이 맞지 않아 기우뚱한 가구의 다리에 붙이는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2만9천원. 롯데닷컴.12_ PSI 119 보수제목재용, 금속용, 콘크리트용, 다용도 등 4가지 종류라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접착제. 부서진 면을 감쪽같이 보수하거나 새로 이어 붙일 수 있다. 각 2만1천5백원. 우리홈쇼핑.13_ 듀플리 데코 스프레이스티로폼, 나무, 꽃, 종이, 금속, 유리, 세라믹, 플라스틱 등을 간단히 페인팅할 때 사용한다. 무광택 아크릴 타입으로 40여 가지 색상이 있다. 스프레이형이라 사용이 간편하고 빨리 마른다. 용량 150㎖. 1만8천원. 우리홈쇼핑.14_ 3M 코맨드 테이프&훅떼어낸 후에도 흔적이 남지 않아서 옷장이나 싱크대, 책상, 유리 등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액자나 소품을 걸어두고 싶은 장소에 테이프를 붙인 다음 훅을 붙여 사용한다. 테이프 4개와 훅 2개가 한 세트. 매다는 물건의 하중에 따라서 사이즈와 디자인을 고를 수 있다. 2천~4천원선. 롯데닷컴.15_ 3M 코맨드 테이프&스프링 클립클립을 벽면에 흔적을 남기지 않고 붙였다가 뗄 수 있다. 사진이나 엽서를 벽에 조르르 붙이거나 중요한 메모를 원하는 장소에 붙여놓을 수 있다. 테이프 2개와 스프링 클립 1개 세트. 2천2백원. 롯데닷컴.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