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for good night

실속파 주부에게 강추! 동대문 여름침구

■ 기획·오지은 ■ 사진·홍중식 기자 ■ 제품협찬·코튼크라시(두산타워 7층 86호) 진영침장(동대문종합상가 A동 1층 1233-5호) 반도침구(동대문종합상가 A동 1층 1174호) ■ 코디네이터·류효범

2004. 06. 14

여름 밤잠을 설치게 하는 열대야라도 깔깔한 여름침구 하나면 잠이 스르르~. 동대문 구석구석을 돌며 깐깐하게 고른 실속 여름침구 list up!

stripe
실속파 주부에게  강추! 동대문 여름침구

1_ 모던한 감각의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이 시원해 보이는 제품. 면 소재를 가공해 통기성을 높였다. 이불커버, 매트커버, 베개커버 2장으로 구성. 21만원 코튼크라시.
2_ 톤 다운된 네이비 컬러 스트라이프가 차분한 느낌을 준다. 면 소재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에 적당한 제품. 이불, 패드, 베개커버 2장으로 구성. 22만원 반도침구.
3_ 프린트가 정교하여 세탁 후에도 물이 빠지지 않는다. 이불, 매트커버, 베개커버 2장으로 구성. 28만원 진영침장.

print
실속파 주부에게  강추! 동대문 여름침구

4_ 표면이 오톨도톨한 면 리플 소재로 피부에 닿는 느낌이 시원하다. 잔잔한 꽃무늬를 넣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이불, 패드, 베개커버 2장으로 구성. 15만원 코튼크라시.
5_ 화이트와 커다란 플라워 프린트 패턴이 멋스러운 제품. 시원한 느낌의 플라워 프린트를 찾는 주부에게 추천. 이불, 패드, 베개커버 2장으로 구성. 15만원 반도침구.
6_ 면 소재지만 표면을 올록볼록하게 처리하여 피부에 달라붙지 않는다. 침실에 청량감을 주는 디자인. 이불커버, 패드, 베개커버 2장으로 구성. 15만원 진영침장.
stitch
실속파 주부에게  강추! 동대문 여름침구

7_ 은은한 스카이 블루 색상이 고급스럽다. 마 소재로 땀 흡수율이 좋아 쾌적한 느낌을 준다. 이불, 패드, 베개커버 2장으로 구성. 18만원 코튼크라시.
8_ 잔잔한 연분홍색 프린트로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주부에게 인기. 이불, 패드, 베개커버 2장으로 구성. 17만원 반도침구.
9_ 100% 인견으로 감촉이 차갑고 세탁 후에도 그대로 유지돼 쾌적한 느낌을 준다. 고급스러운 광택과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 이불, 패드, 베개커버 2장으로 구성. 18만원 진영침장.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