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Cooking tips ①

다양한 커피믹스 맛 품평기

내맘대로 골라 마시는 재미가 있다~

■ 기획·정윤숙(pink4419@hotmail.com) ■ 사진·최문갑 기자 ■ 장소협찬·XYST(02-313-7771)

2003. 03. 17

일명 ‘다방커피’라 불리던 일회용 커피믹스가 달라지고 있다. 기존 재료에 우유나 크림, 바닐라 등을 첨가해 좀더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게 된 것. 새로워진 커피믹스, 어떻게 달라졌는지 그 맛에 대한 솔직한 품평기.

다양한 커피믹스 맛 품평기

◀◀ [하와이언코나타입 헤이즐넛] 티백형 12개입 2천8백원 이레커피
[TESTER’S REVIEW] 깔끔한 맛의 원두커피에 헤이즐넛 향이 첨가되어 있어 향긋하다. 약간 구수한 맛이 나며 뒷맛이 깨끗하다.
◀ [낭띠까페 블루마운틴] 티백형 12개입 2천3백원 낭띠
[ESTER’S REVIEW]블루마운틴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즐겨볼 만한 커피. 원두커피 특유의 깔끔한 맛과 향이 있다.

▶ [카페맥널티 초코토피] 스틱형 22개입 1천9백원 한국맥널티
[TESTER’S REVIEW] 믹스 커피에 초콜릿 향이 첨가되어 달콤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 초콜릿 향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권할 만한 커피.
▶▶ [씨즈 카푸치노 프렌치바닐라] 믹스형 5개입 2천5백원 씨즈커피코리아
[TESTER’S REVIEW] 바닐라의 부드럽고 달콤한 향이 강한 커피. 거품이 많아 더욱 부드럽게 느껴지며 맛이 순한 편이다.

다양한 커피믹스 맛 품평기

◀◀ [라보또 모카라떼] 믹스형 8개입 3천2백원 키스톤커피
[TESTER’S REVIEW] 우유의 맛과 향이 강한 커피. 거품이 약간 있으며 단맛이 강한 편이고, 우유가 많이 들어가 부드럽다.

◀ [카페맥널티 카푸치노]믹스형 5개입 1천3백원 한국맥널티
[TESTER’S REVIEW] 풍부한 거품이 특징. 첫맛은 약간 씁쓸하고 뒷맛은 부드러워 매력적. 은근한 계피향을 즐기기에 좋다.
▶ [모나코 카푸치노 모카] 믹스형 5개입 2천5백원 쓰리에스커머스
[TESTER’S REVIEW] 카푸치노 특유의 계피향이 은은하게 나며, 우유의 맛이 강해 더욱 달콤하고 부드러운 것처럼 느껴진다.
▶▶ [까페아도르 모카] 믹스형 5개입 1천2백원 네스카페
[TESTER’S REVIEW] 진하고 달콤한 모카 커피로 거품이 풍부하고 맛이 진한 것이 특징. 코코아가 들어있어 단맛이 강한 편이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