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NOW & here

NOW & here SNS

2017. 02. 07

지난 1월 〈여성동아〉 & W DONG-A SNS에는 어떤 일이 있었나.

#도깨비도 다녀간 그곳
‘도깨비 커플’ 공유와 김고은이 방문해 인기를 얻고 있는 동인천 배다리 헌책방거리. 〈여성동아〉도 얼마 전 두 사람이 촬영 대기 장소로 자주 이용하던, 그곳의 카페 오아시아 사진을 SNS에 올려 궁금증을 자아냈었죠. 저희도 촬영 때문에 방문을 했던 건데, 어떤 칼럼에 등장하는지 눈여겨봐주세요.








비 · 김태희 결혼 현장에 함께하다
비와 김태희 커플이 전격 결혼을 발표하고 1월 19일 부부의 인연을 맺었습니다. 결혼식 당일 오전까지도 비밀에 부쳐졌던 결혼식 현장에는 〈여성동아〉도 함께했습니다. 덕분에 하객 도착 소식을 알린 여성동아 공식 인스타그램은 순식간에 좋아요 수백 개가 폭주!
첫 번째 하객 박준형과 박진영의 ‘좋아요’ 경쟁에서 박진영이 약간 앞선 건 아무래도 사장님이기 때문일까요.




# womandonga
유난희 파워풀!
2017년 〈여성동아〉의 첫 표지를 장식한 주인공은 유난희 씨였습니다. 올해로 22년째 쇼핑호스트로 활약 중인 그는 현재도 CJ오쇼핑 간판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같은 여자가 봐도 부러울 정도의 철저한 자기 관리로 카메라 앞에서 누구보다 빛이 나던 유난희 씨의 모습, 공유하세요. ♥coverstory




#효재와 루벤의 속초 
해파랑길 여행, 그리고 책거리 

효재 선생님과 떠나는 코리아 둘레길 여행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1월호에 실린 효재와 루벤의 속초 해파랑길 여행에는 많은 분들이 엄지 척을 해주셨어요. 동해 바다에 대한 감탄도 덤으로 해주셨지요. 그리고 루벤, 앞서 군산 구불길을 함께 걸은 로빈을 초대해 효재 선생님이 차려주신 책거리도 화제 만발이었고요. 아름다운 우리나라 풍경과 맛있는 음식 구경, 지금도 바로 SNS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