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diet

BREAD SLIM KIT

EDITOR 정세영 기자

2020. 05. 05

탄단지를 골고루 담아 영양과 포만감을 충족시키고, 중독적인 ‘단짠단짠’으로 다이어터는 물론 빵순이 빵돌이들의 마음까지 훔칠 다이어트 특별식.



디디미니4cut diet recipe
01 전자레인지로 후딱 완성하는 단짠컵빵

Ingredients

양파 20g(개), 데친 베이컨 1장(20g), 할라피뇨 슬라이스 6개(15g),
뮤즐리 40g, 달걀 2개, 유기농 옥수수콘 1큰술(20g), 저지방우유 2큰술, 피자치즈 15g, 파슬리가루·크러시드레드페퍼 약간씩

How to make

1 양파, 데친 베이컨, 할라피뇨는 굵게 다진다. 베이컨과 할라피뇨는 토핑을 위해 몇 조각 남겨둔다.

2 머그컵에 뮤즐리, 베이컨, 양파, 달걀 1개, 옥수수콘, 우유를 넣고 잘 섞는다.



3 달걀 1개, 토핑용 베이컨과 할라피뇨, 피자치즈를 올린다. 달걀노른자는 젓가락으로 터트린다. 전자레인지로 2분 30초간 가열한다.

4 머그컵에서 빵을 꺼내 접시에 담고 파슬리가루와 크러시드레드페퍼를 뿌린다.

디디미니3cut diet recipe
02 SNS 인증각 비주얼뮤즐리요거트볼

Ingredients
키위 ½개, 딸기 2개, 블루베리 10알, 무가당 요거트 100ml, 뮤즐리 40g, 피칸 6알, 카카오닙스 큰술, 애플민트 약간

How to make


1 키위는 동그란 모양을 살려 썬다. 딸기 1개는 8등분, 나머지 1개는 칼집을 내 펼친다. 블루베리도 미리 꺼내 놓는다.

2 볼에 8등분한 딸기 몇 조각과 블루베리 5알을 깔고 요거트를 부은 뒤 뮤즐리와 8등분한 나머지 딸기, 키위를 토핑한다.

3 피칸, 카카오닙스를 뿌리고 칼집 내 펼친 딸기와 남은 블루베리, 애플민트를 올린다.

디디미니 박지우diet recipe


모태 통통이로 태어나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단으로 22kg 감량에 성공, 유지하고 있는 최강 다이어터. 현실적인 노하우로 약 11만 명의 팔로어를 보유하고 있는 그가 더 쉽고 더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다이어트 레시피를 소개한다.




사진 박지우 디자인 박경옥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