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feStyle

여성의 Y존, W존 케어를 책임지는 셀리턴 웨어로즈

글 정재연

입력 2021.01.28 10:30:01

근적외선과 원적외선을 동시에 적용한 라이트 테라피 기반의 보디 케어 디바이스 셀리턴 ‘웨어로즈’가 사계절 여성 건강을 책임진다.
영하권을 넘나드는 강추위가 이어지면서 건강관리에 빨간불이 켜졌다. 기온이 급격하게 내려가는 겨울에는 대부분의 시간을 실내에만 머물기 때문에 다른 계절에 비해 신체 활동이 큰 폭으로 감소하고 체온이 낮아지는 것이 주요 원인이다. 신체 온도가 낮아지면 우리 몸은 체온을 덜 빼앗기기 위해 혈관을 수축시키고 이로 인해 혈류 속도가 떨어진다. 혈액 순환이 느려지면 장기의 기능이 저하되고, 근육과 관절이 굳으면서 각종 통증이 발생하는 것이다.
겨울이 되면 생리통이 심해진다는 여성들이 많은 이유도 동일하다. 겨울철 차가운 바람이 자궁 주변의 근육과 힘줄 등을 경직시켜 생리혈이 순환하지 않기 때문에 통증을 느끼게 되는 것이다. 한기로 인한 생리통을 줄이기 위해서는 따뜻한 물을 자주 마시고 배와 엉덩이를 따뜻하게 보온해주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몸속 체온을 지키는 복합 라이트 테라피

셀리턴 웨어로즈 
근적외선과 원적외선이 복합 조사되어 연약하고 예민한 Y존, W존 관리를 도와주는 보디 케어 디바이스. 1백19만원.

셀리턴 웨어로즈 근적외선과 원적외선이 복합 조사되어 연약하고 예민한 Y존, W존 관리를 도와주는 보디 케어 디바이스. 1백19만원.

셀리턴이 새롭게 선보이는 ‘웨어로즈’는 근적외선과 원적외선을 동시에 방출하는 복합 라이트 테라피 기술을 적용해 집에서도 손쉽게 건강과 아름다움을 관리할 수 있는 신개념 보디 케어 디바이스다. 

근적외선은 세포 활성화를 유도하여 세포 재생 능력을 향상시키고, 원적외선은 인체에 흡수되면 체내 심층부의 온도를 상승시키고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신진대사를 전체적으로 활성화하기 때문에 피로회복 등에 효과적인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셀리턴 웨어로즈는 원적외선 패드와 2백60개의 LED를 교차 배치한 듀얼 파워 시스템을 적용, 피부 표면만 뜨거워지는 일반 온열기와는 달리 원적외선 복사열이 피부 깊은 곳부터 따뜻해지게 해주어 겨울철 체온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동작 시간과 원적외선 온도에 따라 파워, 소프트, 뷰티 모드로 세분화되었으며, 미세한 부드러운 진동이 발생하는 햅틱 기능도 추가됐다. 마치 방석처럼 소파나 의자 등 원하는 곳에 놓고 앉아 사용할 수 있어 집이나 직장에서 일상복 차림 그대로 간편하게 보디 케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한국원적외선협회로부터 90% 이상 방사 인증을 받았으며, 국립전파연구원으로부터 전자파 안전성을 검증받은 제품으로 온 가족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Y존, W존의 헬스케어와 뷰티케어를 한번에

셀리턴 웨어로즈 뷰티모드를 이용하면 Y존과 W존의 얼룩덜룩한 피부톤과 피부 탄력을 개선할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에 따르면 대상자의 95%가 웨어로즈 시크릿 화이트닝 크림과 함께 기기를 4주간 사용했더니 피부 밝기, 색소 침착, 피부 탄력 개선 등에서 유의한 효과를 확인했다. 산부인과 전문의 문진으로 외음부(Y존) 피부 사용이 적합하며 피부 안전성 등급도 ‘아주 좋음’으로 확인됐다.

사진제공 셀리턴
제작지원  &  문의 셀리턴





여성동아 2021년 2월 686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