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뉴노멀 시대 의미있는 혁신, 다이슨 무선청소기

EDITOR 정세영 기자

2020. 07. 24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가 이전으로 돌아갈 수 없는 뉴노멀 시대를 만들며 우리 생활은 크고 작은 변화를 맞닥뜨렸다. 가정 위생관리도 그중 하나로, 집콕 시간이 길어진 만큼 청소도 자주하게 된 것. 몇 개월에 한 번씩 날 잡고 대청소를 하기 보다는, 조금씩이라도 매일 하는 소청소가 가정 위생관리의 뉴노멀로 자리잡고 있다.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이 7월 23일 위생과 청결이 필수가 된 뉴노멀 시대에 청소를 더욱 쉽고 간편하게 해줄 새로운 방식의 무선청소기 신제품, ‘다이슨 옴니-글라이드™(Dyson Omni-glide™)’와 ‘다이슨 디지털 슬림™(Dyson Digital Slim™)’을 출시했다. 한국 가정구조에 최적화된 신기능부터 좁은 공간도 손쉽게 청소할 수 있는 새로운 포맷까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주거공간을 쾌적하게 유지하기 위해 지금 가장 필요한 기술들만 집약해놓은 멀티 무선청소기다.

360도 전 방향 자유롭게, 다이슨 옴니-글라이드™

전 방향으로 움직이는 헤드를 장착한 다이슨 옴니-글라이드™.

전 방향으로 움직이는 헤드를 장착한 다이슨 옴니-글라이드™.

공간에 가구와 장애물이 많을 때 청소가 어렵게 느껴질 것이다. 이 문제를 말끔히 해결해주는 ‘다이슨 옴니-글라이드™’는 세계 최초 한국에서 출시되는 제품으로, 전 방향 ‘플러피™ 클리너 헤드(omnidirectional Fluffy™ cleaner head)’를 장착했다. 360도 자유자재로 헤드를 움직일 수 있는 기술로, 장애물이 있는 좁은 공간에서도 쉽고 꼼꼼하게 청소할 수 있다. 일직선 구조로 재배열된 새로운 포맷을 갖춰 가구 밑에 있는 먼지까지 말끔하게 빨아들이는 점도 포인트다. 컴펙트한 유니바디 핸들을 설계해 사용자가 원하는 자세로 청소기를 잡고 사용할 수 있어 낮은 가구 틈, 소파 아래 등 협소한 공간의 청소도 손쉽게 해결해준다.

더욱 가벼워진, ‘다이슨 디지털 슬림™

2kg 아령과 다이슨 디지털 슬림™을 저울에 올려 무게를 비교하고 있다.

2kg 아령과 다이슨 디지털 슬림™을 저울에 올려 무게를 비교하고 있다.

다이슨 무선청소기의 핵심 기술을 1.9kg에 모두 담아낸 ‘다이슨 디지털 슬림™’. 일체형 바디로 씰, 나사 및 내벽의 두께를 줄여 청소기 몸체의 길이는 15% 짧아지고, 두께는 6.3㎜ 얇아졌다. 여성이나 청소년이 한 손으로 들고 편하게 청소할 수 있을 정도의 가벼운 무게로 복층 형 구조 공간에서도 부담 없이 들고 계단을 오르내릴 수 있다. 크기가 슬림해졌다고 청소 성능이 줄어들 거라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강력한 흡입력과 LCD 스크린, 5단계 필터레이션 시스템 및 다이슨만의 청소 능력은 그대로 유지시켰다. 장착된 필터 시스템은 0.3마이크론 크기의 최소 입자 99.97%를 제거해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는 빨아들이고 깨끗한 공기를 배출해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진제공 다이슨코리아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