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기사

lucky box

글 바람의머리카락(타로 마스터)

2019. 07. 01

물병자리 1. 20-2. 18

미래를 준비해야 하는 시기. 장기적으로 도움이 되는 모임을 찾아 적극적으로 활동해볼 것. 하고 싶은 것도 많고 관심이 생기는 분야도 다양하다. 모든 일을 다 할 수는 없으니 우선순위를 정하라. 이달에는 돈이 새지 않도록 할 것. 시간이 더 소중하다. 오래 기다리면서까지 물건을 사거나 식당에 들어갈 필요는 없다.

Lucky item 하늘색 머그컵

물고기자리 2. 19-3. 20

나쁜 기억과 근심, 걱정은 어느 순간 사라질 것이다. 그리고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시기가 되겠다. 당신이 눈독 들이는 것을 남들도 갖고 싶어하니 어쩔 수 없이 치열한 경쟁에 뛰어들게 된다. 모임 등으로 지출이 늘어날 분위기. 즐거운 사람들 사이에서 혼자 컨디션이 나빠지는 상황이 발생한다. 충분한 휴식 등 컨디션 관리가 필요하다. 

Lucky item 노란색 음료수

양자리 3. 21-4. 19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한다. 의견이 분분해 어느 쪽을 선택해야 할지 모른다. 호기심이 커져 자신과 다른, 혹은 해보지 않았던 것에 관심을 갖게 되지만 그쪽은 당신의 길이 아니다. 떨어지거나 넘어질 수 있으니 베란다나 계단을 조심할 것. 가족애가 커지는 시기이므로 식구들을 배려하고 보살피게 된다. 



Lucky item 그레이 티 코스터

황소자리 4. 20-5. 20

당신이 잘해왔던 일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은 당연한 일! 그러나 행운을 기대하지는 마라. 사람들이 당신에게 잘 보이고 싶어하고, 부탁하게 된다. 이전에 마무리된 일을 재확인하는 과정에서 남아 있는 부분을 해결하고 생각지 못했던 이득을 얻게 된다. 과거에 생겼던 트라우마가 갑자기 발현해 심신의 스트레스가 쌓이겠다. 

Lucky item 네온 오렌지 컬러 귀고리

쌍둥이자리 5. 21-6. 21

원칙을 지키면서 지내야 하는 달이다. 요령을 부리더라도 원칙을 지키는 것과 특별히 다를 것 없는 결과를 얻을 것이다. 손윗사람에게 잘 보이는 행동은 꼭 필요하다. 너무 투덜대지 말고 눈치 빠르게 행동할 필요가 있다. 반대로 손아랫사람의 언행에 기분이 나빠질 수 있다. 다른 이들이 다 하는 것을 굳이 당신도 따라 할 만큼 가치가 있는지 생각해보라. 

Lucky item 나무 뱅글

게자리 6. 22-7. 22

당신이 직접 하는 것보다 다른 사람들에게 일을 시키는 데 능숙해진다. 반드시 자기 손에 물을 묻힐 필요는 없다. 이성보다 감정이 앞서는 시기이니 자기 생각대로만 너무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자. 약속이나 연락을 주고받는 상황에서 기다림의 시간이 길어진다. 타인이 화를 내거나 다툼이 발생한 상황에선 일단 자리를 피하라. 

Lucky item 라피아 해트

사자자리 7. 23-8. 22

여럿이 의논을 하더라도 의견이 분분해 결론이 나오기 힘들다. 말다툼에 끼지 말고, 한걸음 물러나는 것이 좋은 시기. 원하는 기회가 온다면 조건을 따지지 말고 잡는 게 좋다. 당신이 머뭇거리는 사이 금방 다른 사람이 채갈 가능성이 크다. 열심히 노력해야 달콤한 열매를 얻을 수 있다. 행운을 기다리지 말고 재빨리 움직일 것. 

Lucky item 체크무늬 원피스

처녀자리 8. 23-9. 23

일상에서 여유를 찾지만, 한편으로 자신의 능력을 최고조로 발휘할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고민이 많다. 한마디로 일은 잘하지만 놀고 싶은 시기. 쉴 땐 제대로 쉬고 일할 땐 제대로 일하면서 시간 분배를 잘하길.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야 진정한 휴식이 된다. 넘어지거나 다리를 접지를 위험이 있으니 걸을 때 바닥을 잘 살피면서 걸어야 한다. 

Lucky item 빨간색 책표지

천칭자리 9. 24-10. 22

목표를 세운다면 이루게 될 것이다. 새로운 활동을 시작하는 것도 아주 좋은 시기. 다만 너무 큰 결정을 하지는 말 것. 당신이 갖고 있는 정보가 진실인지 아닌지 불확실하며, 이달에는 팩트였던 것이 시간이 지난 후 달라질 위험이 크다. 지인이나 친인척과의 돈 거래는 절대 금물. 불만이 있어도 말하지 못하여 심란한 마음이 들겠다.

 Lucky item 드림캐처

전갈자리 10. 23-11. 22

진지하고 과묵한 시간을 보낼 것이다. 말하고 싶어도 참는 순간이 자주 온다. 간발의 차이로 원하는 것을 눈앞에서 놓치는 상황이 일어나겠다. 그래도 이달에는 스스로 자랑하지 않아도 사람들이 알아서 당신을 높이 평가하고 인정해주는 분위기. 몸 컨디션이 확 솟구쳤다가 바로 땅으로 꺼지면서 조절이 쉽지 않다. 

Lucky item 화분 모양 석고 디퓨저

사수자리 11. 23-12. 24

자랑할 일이 생겨 콧대가 높아지고 어깨도 으쓱거린다. 새로운 활동을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 무슨 일이든 수준급으로 해낼 것이다. 다만 원하는 것이 있다면 한참 기다려야 한다. 인내심이 필요한 시기이니 오랫동안 기다리면 열매를 얻을 수 있겠다. 친구나 동료들과 이야기하다 보면 당신의 능력이 고스란히 펼쳐진다.

Lucky item 몬스테라 화분

염소자리 12. 25-1. 19

주변에서 당신을 돕는 사람이 늘어나는 시기. 하려는 일이 있다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다. 책임감이 커져 위험한 순간에 앞장서서 문제를 해결한다. 가까운 사람이 당신에게 소홀해지니, 서운한 마음이 커진다. 시간 계산을 잘못해 허겁지겁 뛰어다니는 일이 발생할 것이다. 이때 놓고 가는 물건이 없도록 주의하자.

Lucky item 터키블루 식기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