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ew

12월 신상 뷰티템 리얼 품평

글 최은초롱 기자

2021. 12. 08

진정한 코덕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달의 신상 뷰티템.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테스트단이 직접 써보고 리얼하고 솔직하게 품평했다.

라부르켓 헤어 미스트 세븐 플라워즈 리미티드 
#헤어미스트 #헤어케어 #헤어퍼퓸

50ml 6만5천원

50ml 6만5천원


REVIEW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피부는 물론이고 모발까지 건조해지는 것 같아요. 샴푸와 컨디셔너만으로는 건조한 모발을 완벽하게 관리하기 힘들어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헤어 미스트를 꼭 챙겨요. 이 제품은 세븐 플라워즈라는 이름에 딱 어울리는 은은한 꽃향기가 매력적이에요. 멜로, 알케밀라, 레몬밤, 페퍼민트, 베로니카, 야로, 프림로즈까지 7가지 꽃 추출물이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주니 모발 엉킴도 줄어들더라고요. 패키지가 예뻐서 연말연시 선물용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강현민(W DONG-A 스페셜리스트)

피브 하이퍼 핏 컬러 밤 미닝 아웃
#멀티밤 #정호연컬러밤 #비건멀티컬러밤

12g 1만3천원

12g 1만3천원


REVIEW 겨울이라 그런지 건조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촉촉한 밤 타입 제품이 눈에 들어오네요. 하이퍼 핏 컬러 밤은 입술에 깊고 진한 보습막을 형성해주며, 미끈거리고 끈적이는 느낌 없이 투명하게 밀착 피팅되는 것이 특징이에요. 3가지 색 중 원 픽은 복숭앗빛이 감도는 피치 코럴 컬러인 미닝 아웃. 투명하고 맑은 색도 예쁘고 블러셔 대신 바르면 수채화처럼 두 뺨을 자연스럽게 물들여줘서 대만족. 데일리 메이크업은 이 제품 하나면 가볍게 완성할 수 있어요. 이은선(W DONG-A 스페셜리스트)

아이소이 스킨케어 비건 쿠션 SPF38 PA++ 
#비건쿠션 #광채피부 #촉촉쿠션

13g×2 4만8천원

13g×2 4만8천원


REVIEW 극심한 건조로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일단 추천! 무엇보다 편안한 밀착력과 촉촉함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어요. 물방울 모양의 퍼프 에지를 활용해 코 양옆과 눈 밑, 입 주변 등 굴곡진 부위까지 꼼꼼하게 터치할 수 있어 정교한 피부 연출이 가능해요. 국내 최초 비건 인증기관 ‘한국비건인증원’의 테스트를 통과한 착한 쿠션이라니 더 믿음이 가네요. 호호바 씨 오일, 히알루론산, 올리브오일, 캐모마일 꽃 오일 등 자연 유래 보습 성분들 덕분에 메이크업하는 순간에도 마치 피부가 숨 쉬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송아람(W DONG-A 스페셜리스트)

아벤느 똘레랑스 컨트롤 밤
#고보습페이셜밤 #극강보습 #피부장벽강화

40ml 3만원

40ml 3만원


REVIEW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24시간 보습 효과로 외부 자극에 흔들리지 않는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꿔주는 제품이에요. 장시간 야외 근무 등으로 피부가 많이 건조한 날에는 수분 크림을 바르고 발라도 건조함이 가시지 않는 것 같았는데, 꼭 필요했던 아이템을 만났어요. 리치한 크림 제형의 밤 타입 텍스처를 건조하거나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도톰하게 얹어주면 효과 만점. 공기 접촉을 차단한 튜브에 담아 보존제 없이 저자극 포뮬러 제형 그대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어요. 이아영(메이크업 아티스트)

오가나셀 펩타이드 헤븐 워터 미스트
#진정미스트 #수분미스트 #피부과화장품

45ml 4만2천원

45ml 4만2천원


REVIEW 피부 필수 구성 물질인 아미노산과 펩타이드를 함유해 유수분 밸런스를 꽉 잡아주는 진정 미스트예요. 늘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한 편이어서 미스트라면 브랜드별로 다 써봤는데, 이 제품 정말 괜찮네요. 빈틈없이 촉촉하고 고르게 퍼지는 안개 분사 타입이라 메이크업 전후 언제라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흡수력도 훌륭해요. 끈적임 없이 수분 보습막을 만들어주니 피부가 건조해질 틈이 없더라고요.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라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이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아로마틱 스프레이 세럼
#프리미엄비건 #비건미스트 #환절기추천템

60ml 2만6천원

60ml 2만6천원


REVIEW 7백60만 병 이상 판매된 달바 미스트 세럼의 프리미엄 비건 세럼 라인이에요. 이탈리아 브이라벨(V-label) 비건 인증과 독일 더마 테스트까지 완료했다니 더 믿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에센스 층과 오일 층이 분리되어 있어서 사용 후에 끈적함이 남지는 않을까 약간의 걱정이 들었지만, 얼굴에 분사하는 순간 저 멀리 사라졌어요. 미스트를 뿌린 게 맞나 싶을 정도로 곱디고운 입자들이 답답함 없이 피부에 내려앉아 촉촉함만 남기더라고요. 수시로 뿌려주며 피부 광채와 탄력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니 일석이조 아닌가요. 김수하(뷰티 크리에이터)

⁎신제품 리뷰를 위해 해당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제품협찬 달바 라부르켓 아벤느 아이소이 오가나셀 피브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