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brand_new

Happy New Beauty

뷰티를 만나다,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글 최은초롱 기자

입력 2021.01.27 10:30:01

새해부터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뷰티템은 무엇일까? 네이버 최대 뷰티 카페 파우더룸 회원들이 픽한 1월 베스트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1 CNP 히알루로닉 더마 텐션 세럼 
고밀도 6종 히알루론산과 주름 개선 기능성 주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된 포뮬러가 촘촘한 탄력 보습 에너지를 선사하는 세럼.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30ml 3만9천원.    

2 메디힐 바오밥 수딩 수분 크림 
톡톡 터지는 세라마이드 캡슐이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을 공급하는 순한 수분 크림. 저분자 히알루론산 처방으로 세안 후에도 속땅김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함이 유지된다. 100ml 3만원.

3 에이지투웨니스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 
엔젤링 볼륨 에센스 71%를 함유해 마치 탄력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하고 탱탱한 볼륨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12.5g 4만2천원.

4 맥 아이 위시 컬렉션 
완벽한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맥 아이섀도 음영 공식 3탄. 이번에는 단종 이후 재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던 허니 러스트와 올댓 글리터스 콤보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아이섀도우 1.5g 2만7천원, 대즐섀도우 1g 3만2천원.

5 올마이띵스 아임 유어 팔레트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의 코크리에이션 ‘Together Project’를 통해 탄생한 뷰티 브랜드 올마이띵스에서 커뮤니티 유저들의 의견을 모아 만든 제품.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음영 컬러까지 풍성한 컬러 매치로 다양한 무드를 연출해주며, 피부 톤에 관계없이 즐길 수 있다. 7g 3만5천원.



6 힌스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 
눈썹의 결 고정과 볼륨을 한 번에 연출할 수 있는 제품. 숨겨진 눈썹모까지 한 올 한 올 코팅하기 때문에 덧바를수록 풍성한 볼륨감이 살아난다. 4ml 1만8천원.

7 롬앤×배민 립볶이 에디션 
뷰티 브랜드 롬앤과 배달 앱 배달의민족이 만나 탄생한 립볶이 에디션. 각기 다른 제형에 떡볶이를 닮은 컬러가 독특한 미니 틴트 3개 + 미니 글로스 1개 + 떡볶이 접시 1개 + 계란 반숙 손거울까지 패키지로 구성됐다. 2.0~2.2g 3만6천원.

8 조르지오아르마니뷰티 루즈 마뜨 베니스 컬렉션 
편안하지만 고급스러운 핏이 돋보이는 컴포트 매트 립스틱 루즈 아르마니 마뜨 신상 컬렉션. 포근한 톤 다운 컬러부터 쨍한 레드까지 다양한 컬러가 출시됐다. 입술에 얇게 착 붙어 묻어남이 적고 건조함이 없어 고급스러운 매트 립을 연출할 수 있다. 4g 4만7천원.

9 구찌뷰티 루즈 아 레브르 뤼네종 
홀리데이를 맞아 선보인 특별한 포뮬러의 립스틱. 한 번만 발라도 눈에 보이는 컬러가 그대로 발색되며 그 위에 진주광 글리터가 코팅되어 있어 입체적인 광택을 만들어낸다. 3.5g 5만2천원.

사진제공 구찌뷰티 롬앤 맥 메디힐 에이지투웨니스 올마이띵스 조르지오아르마니뷰티 힌스 CNP



여성동아 2021년 2월 686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