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whienne

B1A4 공찬의 마스크 트러블 잠재우는 특급 노하우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

글 정재연

2021. 01. 20

훈훈한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는 B1A4 멤버 공찬이 전하는 특별한 뷰티 솔루션.

2011년 데뷔한 10년 차 보이 그룹 B1A4의 막내이자 서브 보컬 공찬. 노래에 맞춰 거친 상남자부터 누나들 마음 심쿵하게 하는 연하남, 비련의 남주인공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낸 그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최근에는 청춘 코믹 액션 영화 ‘미스터 보스’를 통해 스크린 신고식을 치르는가 하면, 3년 만에 낸 정규 앨범 ‘Origine’으로 가수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중. 특히 2019년에는 온스타일 ‘겟잇뷰티’와 JTBC4 ‘뷰티룸’에서 스페셜 MC로 활약, 전문가 못지않은 뛰어난 뷰티 정보와 노하우를 생생하게 전하며 ‘뷰티 남신’이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다. 뷰티 남신이라는 애칭이 무색하지 않을 정도로 철저하고 성실한 관리로 3백65일 탄력 있고 윤기 나는 피부를 자랑하는 그.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아기처럼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시크릿 노하우를 들어봤다.

피부가 굉장히 좋아 보이는데 특별한 고민이 있나요. 

찬 바람을 잠깐 맞아도 얼굴에 홍조가 생길 정도로 피부가 굉장히 예민하고 건조한 편이에요. 그래서 화장품을 선택하거나 바꿀 때 고민을 많이 하는 편이죠. 화장품을 구입할 때는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고 제품 리뷰를 읽어보면서 신중하게 결정해요. 피부에 잘 맞는 제품을 찾으면 몇 년이고 꾸준히 사용하고요. 

평소 피부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데일리 케어를 철저히 하려고 노력해요. 특히 세안에 집중하죠. 메이크업을 두껍게 한 날은 이중 세안을 꼼꼼하게 해요. 아무리 피곤한 날에도 절대 빠뜨리지 않죠. 클렌징을 대충 하고 잔 다음 날에는 피부결이 평소보다 거칠거나 트러블이 올라와 있기도 하거든요. 회복하는 데 며칠은 걸려서 조금 귀찮더라도 세안만큼은 확실하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각질 케어나 마스크 팩도 피부 컨디션을 올리는 데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겨울이면 건조한 피부 때문에 고생하는 남성분들이 많더라고요. 

저도 건성 피부라 겨울에 특히 피부 관리에 집중하는 편이에요. 보통은 알로에 젤을 얼굴에 듬뿍 바르고 잠드는데, 피부가 심하게 건조하다고 느끼는 날에는 바셀린 크림처럼 보습에 특화된 제품을 사용해요. 물을 하루에 2L씩은 마시려 노력하고, 피부에 좋다는 제철 과일이나 종합 비타민도 챙겨 먹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이들도 많아요. 

장시간 마스크를 쓰고 있으면 안쪽으로 습기가 차면서 트러블이 생기기도 하고 마스크 소재 때문에 피부가 더 예민해지는 느낌도 들어요. 저도 턱과 볼 주위에 트러블이 심하게 올라와 고민이 많았어요. 트러블 진정에 도움이 되는 제품과 관련 리뷰 검색을 많이 했죠. 그중 칼라민 크림이 가장 효과가 좋았어요.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정도로 피부 자극이 적고, 트러블도 확실히 줄어들었어요. 



추천하는 제품이 있다면요. 

휘엔느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요. 잠들기 전이나 아침, 하루 한 번 이상은 꼭 바르고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에요. 이 제품을 바르면 트러블이 진정되면서 피부에 윤기가 흘러 수분 관리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보습력이 좋아서인지 피부도 촉촉해지고요. 크림이 피부에 겉돌면서 미끈거리는 느낌을 좋아하지 않는데, 휘엔느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은 피부에 가볍게 발리고 잘 스며들어서 피부결이 부드럽고 안색이 밝아졌다는 느낌까지 들어요. 

휘엔느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을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B1A4 멤버 산들 형이오. 산들 형은 피부 관리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 스타일이거든요. 기초 제품을 바르기는 하는데 트러블이나 수분 관리를 위해 따로 챙기는 제품은 없는 것 같아요. 휘엔느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은 제품 하나로 피부를 깨끗하고 촉촉하게 만들 수 있으니 간편하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강력 추천 합니다!

휘엔느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생기는 피부 자극이나 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 마스크 전용 진정 보습 크림. 은은한 핑크 컬러가 감도는 크림 타입 제품으로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돼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 피부 진정 및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칼라민 성분을 10,000ppm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병풀잎 추출물도 67% 포함됐다. 예민한 피부에 매일 사용해도 좋은 제품. EWG 전 성분 ALL 그린 등급을 판정받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50ml 2만9천원. 


사진 김연제(인물) 홍중식 기자(제품)
헤어 박은미 메이크업 김성미 스타일리스트 김민준 제작지원  &  문의 청호나이스 뷰티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