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st

꽃보다 화사하게!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20. 05. 21

따뜻한 봄 햇살만큼 싱그러운 4월 신제품 중 베스트는 무엇일까? 네이버 최대 뷰티 카페 파우더룸 회원들이 놓치면 후회하는 리얼 추천템 리스트를 공개한다. 

1 맥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 컬러 
크리미한 벨벳 제형에 지속력까지 더한 리퀴드 립 틴트. 겉은 보송하게, 속은 촉촉하게 유지되는 모이스처라이징 효과가 10시간 이상 지속돼 건조함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5ml 3만6천원대. 

2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 
피부에 가볍게 닦아내기만 해도 앰풀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는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10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을 채워준다. 400ml 3만원. 

3 롬앤 베러 댄 치크 우유 시리즈 
SNS 대란템 베러 댄 치크의 두 번째 시리즈. 우유를 머금은 듯 화사하고 맑은 발색으로, 파우더나 프라이머를 사용하지 않아도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3.8g 1만2천원. 

4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실크 SPF34 PA++ 
하루 종일 흐트러짐 없는 실크 결 피부를 표현해주는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보습막을 형성하는 히알루론산과 각질을 잠재우는 천연 유래 AHA 성분을 함유했다. 30ml 3만8천원. 

5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실크 쿠션 SPF42 PA++ 
실크처럼 얇고 매끈한 텍스처가 피부에 촘촘히 레이어링돼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결을 표현하고, 피그먼트 분자가 고르게 분포돼 다크닝 없이 오랫동안 맑은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제품. 13gX2 3만5천원. 



6 입생로랑뷰티 루쥬 볼륍떼 쉬머 샤인 
스테디셀러 루쥬 볼륍떼 샤인에 시머한 펄을 더해 더 빛나는 입술을 만들어준다. 함유된 6가지 오일이 입술에 녹아내려 감미로운 텍스처와 생기 넘치는 컬러를 선사한다. 3.2g 4만6천원. 

7 아벤느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집중 케어하는 손상 개선 크림. 논-코메도제닉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성인은 물론 영유아도 사용할 수 있다. 40ml 2만2천원. 

8 네이처리퍼블릭 비타페어 C 잡티 세럼 
미백 기능성 성분이 고함량 적용돼 잡티와 기미, 색소 침착 관리에 도움을 준다. 탁월한 밀착감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45ml 2만4천9백원. 

9 맥 체리블라썸 컬렉션 페탈 파워 
봄을 갈아 넣은 체리블라썸 한정 컬렉션. 보기만 해도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핑크 컬러 패키지로 출시 전부터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롬앤 마녀공장 맥 아벤느 에스쁘아 입생로랑뷰티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