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est

5월 신상 뷰티템 리얼 품평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20. 05. 14

진정한 코덕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달의 신상 뷰티템.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테스트단이 직접 써보고 리얼하고 솔직하게 품평했다. 

동인비 1899 싱글 에센스
#항산화에센스 #워터에센스 #홍삼추출물100%

120ml 9만원

120ml 9만원


REVIEW 홍삼 추출물 100% 단 하나의 성분으로 탄생한 에센스예요.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하면 순하게 흡수되고 풍부한 수분감도 느낄 수 있어요. 흡수도 빠른 편이고 끈적이지 않아서 에센스를 바른 뒤 바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해도 제품이 밀리지 않고 좋았어요! 4계절 내내 사용 할 수 있는 순한 기초 아이템으로 강력 추천하고 싶어요. 강현민(W DONG-A 스페셜리스트)

키엘 수퍼 세럼
#안티에이징세럼 #세럼추천 #속땅김케어

50ml 10만5천원대

50ml 10만5천원대

REVIEW 안티에이징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세럼이에요. 피부결 및 잔주름 개선, 탄력과 피부 장벽 강화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에요. 부드럽게 발리고 무엇보다 피부에 쭉쭉 흡수되는 것이 장점.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밀리거나 뭉치지 않고, 피부톤이 맑고 매끈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수부지에 속땅김 심한 피부 타입인데 지금까지 써본 키엘 세럼 중 가장 순하게 잘 맞는 것 같아요. 송아람(W DONG-A 스페셜리스트)

아벤느 뷰티-프로텍트 선스크린 SPF50+ PA++++
#선크림 #솜털자차 #청순톤업

30ml 2만6천원

30ml 2만6천원


REVIEW 평범한 선크림인 줄 알았는데, 피부에 펴 바르면 톤 보정 캡슐이 톡톡 터지면서 내추럴한 베이지 톤으로 컬러가 변하는 신기한 제품이에요. 적당히 크리미한 텍스처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 보송하게 마무리되고 자연스러운 톤 보정 효과도 있어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사용해도 충분한 것 같아요.
이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겔랑 메테오리트 리퀴드 하이라이터
#하이라이터 #쿠션하이라이터 #리퀴드하이라이터

2ml 5만9천원

2ml 5만9천원

REVIEW 메이크업할 때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연출을 선호하는 편이라 다양한 브랜드의 하이라이터를 사용하고 있어요. 이 제품은 펜 타입으로 휴대하기도 좋고, 뒷부분을 딸깍 돌리면 적당량이 쿠션 애플리케이터에 묻어나와 손쉽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요. 텍스처가 부드럽고 수분감이 많아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환절기에 고급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딱 맞는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이아영(메이크업 아티스트)

지방시뷰티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 N001
#리퀴드립밤 #lip #물먹립

6ml 4만7천원대

6ml 4만7천원대

REVIEW 끈적이지 않는 부드러움으로 입술에 맑고 탱글탱글한 유리알 광택을 선사하는 리퀴드 밤이에요. 건조한 입술에 영양과 수분을 주어 보호하고, 소량만 발라도 밀착력이 좋아서 글로시한 느낌이 오래오래 지속되는 편이에요. 텍스처가 다른 립 제품과 믹스해서 사용해도 좋고, 솜털처럼 가벼운 커브 팁은 양 조절도 쉽고 자극 없이 섬세하게 바를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이은선(W DONG-A 스페셜리스트)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아이팔레트 살롱 드 아이즈
#아이섀도 #아이섀도팔레트 #아이메이크업

‌1g×6 2만5천원‌

‌1g×6 2만5천원‌

REVIEW 베이스부터 글리터까지 다양한 텍스처의 꿀조합 컬러 구성. 발색력, 발림성 등을 두루 갖춘 아이섀도 팔레트는 흔하지 않은데 정말 오랜만에 맘에 쏙 드는 제품을 만났어요. 특히 발림성과 발색을 칭찬하고 싶어요. 매트한 타입의 음영 컬러들은 가루날림 없이 밀착돼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감을 느낄 수 있고, 다양한 사이즈의 글리터가 믹스된 자개 글리터는 적당히 시머한 느낌이 아니라 제대로 화려하게 보석처럼 영롱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어 화사한 봄 메이크업에 제격이에요.김수하(뷰티 크리에이터)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겔랑 동인비 아벤느 지방시뷰티 키엘 투쿨포스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