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ariul

산뜻한 피부 클렌징의 비밀

#클렌징맛집 #신상클렌징 #미셀라리무버 #저자극클렌징

EDITOR 정재연

2020. 05. 13

이제 미세먼지는 일상에서 빠질 수 없는 키워드가 됐다. 봄과 함께 시작되는 황사와 건조한 날씨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싶다면 피부 케어의 기초, 클렌징에 더 집중해야 한다. 

메이크업, 스트레스 없이 지우자

갈수록 심해지는 미세먼지와 일상이 되어버린 마스크 착용으로 큰 피해를 보는 것이 바로 얼굴이다. 여기에 반복되는 메이크업과
1, 2차에 걸친 클렌징, 건조한 날씨까지 더해지면서 피부는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린다. 실제로 봄이 되면서 염증이나 트러블이 늘었다거나 피부가 예민해졌다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봄 환절기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해서는 자극을 줄이고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우는 깊은 보습이 필수다. 그 첫 단계는 내 피부에 맞는 클렌징 제품을 고르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 진한 아이 메이크업을 여러 번 문지를 필요 없이 손쉽게 지워주고, 잔여 유분기로 인한 1, 2차 세안의 번거로움까지 덜어줄 클렌징 제품을 찾는다면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미셀라 립앤아이 리무버에 주목해보자. 순한 세정 성분을 함유해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면서도 수분 장벽을 파괴하지 않아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마이크로 미셀라 솔루션™ 처방 립앤아이 리무버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미셀라 립앤아이 리무버는 마이크로 미셀라 솔루션™ 처방으로 피부 잔여물까지 완벽하게 클렌징해준다. 친유성과 친수성 분자를 동시에 가진 구 형태의 미셀라 입자가 노폐물의 흡착과 탈락을 도와 보다 깔끔하게 메이크업과 피부 잔여물을 제거한다. 또 한 번에 지우기 힘든 워터프루프 제품이나 매트 립 제품까지 말끔하게 지운다.

3:7 황금 비율로 더 완벽해진 클렌징

클렌징 오일과 워터의 단점을 개선한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미셀라 립앤아이 리무버는 오일과 워터를 3대7 황금 비율로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오일리하고 끈적임이 느껴졌던 기존 립앤아이 리무버와는 달리 클렌징 오일을 낮은 비율로 배합해 사용 후 미끈거림과 잔여감이 적고, 클렌징 워터가 높은 비율로 배합되어 자극 없이 산뜻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눈 시림 없는 저자극 리무버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미셀라 립앤아이 리무버는 피부에 자극이 되는 성분을 일체 배제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제품이다. 황련 뿌리 추출물의 고유색을 그대로 살린 노란색 워터층은 피부 진정과 유지에 도움을 준다. 모란 뿌리 추출물, 캐모마일, 로즈메리 등 7가지 자극 완화 복합 조성물이 함유되어 눈 시림이나 따가움 없이 눈가를 지워주고, 진한 메이크업으로 자극받은 눈과 입술을 식물 유래 진정 성분이 편안하고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미셀라 립앤아이 리무버 
마이크로 미셀라 솔루션™이 더해져 포인트 메이크업의 미세한 잔여물까지 완벽하게 지워낸다. 100ml 1만1천원.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미셀라 립앤아이 리무버 마이크로 미셀라 솔루션™이 더해져 포인트 메이크업의 미세한 잔여물까지 완벽하게 지워낸다. 100ml 1만1천원.

How to use 

내용물이 잘 섞이도록 흔든 후, 화장솜에 묻혀 눈과 입술 주위에 잠시 올려두었다가 가볍게 누르듯 닦아낸다.



REVIEW


메이크업 아티스트 제롬
“가벼운 메이크업 수정은 물론, 컬러감 있는 뷰티 화보를 촬영할 때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미네랄 오일이나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는 점 역시 마음에 들고요. 바쁜 촬영 현장에서도 이 제품 하나면 빠르고 쉽게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어서 메이크업 박스 속에 항상 넣고 다녀요.”


여성동아 뷰티 에디터 최은초롱
“눈가 피부가 약한 편이라 아이 메이크업을 지울 때 각별하게 신경 써요. 그래서 쉽게 잘 지워지는 제품, 특히 자극이 적고 잔여물이 남지 않는 제품을 고집하죠. 아리얼 립앤아이 리무버는 다른 제품에 비해 유분감이 적게 남는다는 점도 좋고, 눈가 클렌징을 할 때 제품이 눈에 들어가도 눈 시림이 없어 만족스러워요.”


뷰티 리뷰어 강미서
“클렌징 오일과 워터가 3:7 비율로 들어 있는 듀얼 레이어 타입이라 클렌징 오일과 워터 각각의 장점을 모두 느낄 수 있어요. 미셀라 성분이 들어 있는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는 흔치 않아서 평소 아쉬웠는데,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미셀라 립앤아이 리무버 덕분에 클렌징할 때마다 즐거워요.”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자료제공&문의 뷰티팩토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