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Fashion t-shirt

셀렙들이 선택한 여름 티셔츠 모음Zip

글 최은초롱 기자

입력 2021.06.16 10:30:01

취향 따라 컬러풀, 심플한 화이트, 로고 포인트 등 다양한 티셔츠를 선택한 셀렙들의 힙한 서머 룩을 모아봤다.

Simple White

그 어떤 옷보다 활용도 높은 무지 화이트 티셔츠. 흔히들 말하는 꾸안꾸 데일리 룩의 정석이 바로 흰 티셔츠와 데님의 조합 아닌가. 방송인 김나영처럼 배꼽 위 길이의 화이트 티셔츠에 풍성한 플레어 실루엣 스커트를 착용하면 드레시한 분위기로 변신도 가능하다. 루스한 팬츠와 티셔츠를 한 벌처럼 매치한 배우 이청아의 올 화이트 룩도 참고할 만하다.

Logo

몇 시즌 전부터 감추는 것이 미덕이었던 로고를 한껏 드러내는 패션이 트렌드가 됐다. 올여름에도 스타들의 로고 티셔츠 사랑은 계속될 예정. 브랜드 로고만으로도 멋스러운 포인트가 되는 로고 티셔츠는 레드벨벳 슬기, 배우 김혜윤처럼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 청바지에만 쓱 매치해도 완벽한 룩이 된다. 다리가 길어 보이고 싶다면 배우 이시영처럼 하이웨이스트 스타일 청바지를 선택하고, 티셔츠를 바지 안으로 넣어 입을 것. 레트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탤런트 이선빈처럼 보이프렌드 핏 청바지를 고르는 것이 좋다.

Graphic

그래픽 티셔츠는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훌륭한 아이템. 어떤 하의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로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레드벨벳 예리와 배우 이다희는 캐릭터가 프린트된 귀여운 티셔츠에 데님을 매치하는 심플한 룩을 보여줬고, 탤런트 이주연의 빈티지 워싱이 자연스러운 그래픽 티셔츠와 블랙 쇼츠의 조합은 시크함 그 자체. 톤 다운된 그래픽 티셔츠는 패턴 스커트와 함께해도 멋스럽다. 펑키한 디자인의 블랙 티셔츠에 플로럴 프린트 스커트를 믹스 매치한 마마무 휘인의 룩도 눈여겨볼 만하다.

Colorful

이것도 저것도 다 취향이 아니라면 컬러로 승부할 것. 기본 디자인에 알록달록 컬러를 더한 티셔츠는 입는 것만으로 기분 전환이 된다. 너무 튀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넣어둘 것. 의외로 청바지, 슬랙스, 포멀한 재킷, 스커트 할 것 없이 다 잘 어울리기 때문에 여름 내내 이것만 찾게 될지도 모른다. 컬러풀한 티셔츠를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핑크 컬러 티셔츠에 새틴 소재 팬츠를 매치한 배우 윤승아의 스타일링을 눈여겨볼 것. 박시한 오렌지 컬러 티셔츠에 블랙 재킷과 바이커 쇼츠를 매치한 가수 겸 탤런트 수영의 시크 룩도 좋은 샘플이다.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여성동아 2021년 6월 690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