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시판 요리로 완성 SWEET BAR

editor 김자혜

2016. 12. 15

블루다이아몬드_아몬드 브리즈 바리스타 블렌드

“그냥 마시기에는 약간 밍밍할 수 있으니 커피를 넣어 라테로 즐기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견과류 향이 너무 진하지 않아 다른 식재료와도 무난하게 어울리고 대용량 팩에 들어 있어 마음껏 요리에 사용해도 아깝지 않겠어요.”  
40대 요리 연구가




“우유를 마시면 소화가 잘 안 되고 더부룩한 분들께 추천해요. 우유의 고소한 맛은 살리고 더 깔끔한 맛으로 누구나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칼로리가 낮아 저 같은 다이어터들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요.”
20대 여기자







돌코리아 _ 미니 트리플바

“아몬드랑 땅콩의 고소한 맛과 과일의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뤄 맛있어요.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 먹기도 편하고요. 하나씩 포장돼 있어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먹으면 좋겠어요.”  
10세 여자아이




“블루베리, 크랜베리, 스트로베리 세 가지 맛이 한 봉에 담겨 있어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단맛이 강해 스트레스 받을 때나 출출할 때 먹으면 기분이 업그레이드될 것 같아요. ”
20대 여기자





올리버스윗 _ 핑크 마들렌 선물 세트

“다양한 7가지 맛의 마들렌을 한 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부드러워서 음료없이 그냥 먹었어요. 모양도 예쁘고 맛있어서 엄마에게 또 사달라고 조르게 될 같아요.” 
10세 여자아이




“예쁜 박스에 색색의 맛을 간직한 마들렌을 선물받으면 기분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마들렌의 식감이 잘 살아 있고 은은하게 배어나는 향이 티타임이나 파티에 활용하기 제격이에요.”
40대 요리 연구가

기획 여성동아
사진 홍태식
디자인 조윤제
제품협찬 돌코리아(02-2040-3888) 블루다이아몬드(1588-1539) 올리버스윗(02-521-5694)
일러스트 배선아
요리 김영빈(수라재)  
요리 어시스트 김은선 이정화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