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4일, 수원영통 하나님의 교회에서 열린 ‘Media’s Views’ 전시회 개관식에 지역 인사들과 각계각층 관계자, 시민들이 참여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개관식에는 지역 인사들과 각계각층 관계자, 시민들이 함께했다. 하나님의 교회 손형한 목사는 기념사를 통해 참석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교회 역사를 간략히 소개했다. 손 목사는 “2000년 전 예수님께서 세우신 초대 하나님의 교회가 회복된 곳이 이 시대 우리가 함께하는 하나님의 교회”라면서 “언론과 역사를 통해 시민들이 좋은 이웃인 하나님의 교회에 대해 상세히 알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김기정 수원특례시의회 의장은 수원에서 펼친 하나님의 교회 봉사활동에 함께했던 추억을 소회하며 축사하고 전시장을 돌아봤다. “언론은 정직하고 정확한 내용을 보도하려 노력하는데, 이웃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하나님의 교회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다”고 평했다.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은 축전을 통해 “하나님의 교회가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위로와 행복을 전하는 안식처가 되어줬다”며 “사랑과 헌신, 화합의 가치를 다시금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개관식 참석자들이 도슨트의 설명을 경청하며 ‘Media’s Views’ 전시회를 관람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상설 전시에서는 1만5000회를 웃도는 국내외 언론의 시선을 △세계 △빛과 소금 △가족&행복 △성경대로 네 가지 테마로 분류해 전한다. 도슨트(전시해설사) 운영으로 전시 이해와 관람 편의를 돕는다. ‘수원권선호매실 하나님의 교회’와 ‘창원의창 하나님의 교회’에서도 ‘Media’s Views’ 전시회를 만나볼 수 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