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스타들의 찐 네일 숍

글 이진수 기자

2021. 07. 26

화려한 네일 아트가 잘 어울리는 여름에는 특히 SNS 속 스타들의 네일 인증샷에 눈길이 간다. 가수 이하이와 래퍼 이영지 등 요즘 핫한 스타들이 즐겨 찾는다는 네일 숍 올 가이드.

네일유메 
@nailyume

이하이

이하이

단골 스타 
이하이, 소녀시대 써니, 걸 그룹 프로미스나인·우주소녀

10년가량 소녀시대 써니의 네일을 담당했던 유미란 대표가 2014년 문을 열었다. 써니는 네일과 풋 케어를 같이 받는데, 주로 마블(물감을 떨어뜨려 경계 없이 색을 섞는) 디자인이나 파츠(큐빅과 같은 장식)를 얹은 주얼리 네일처럼 길이가 짧은 손톱도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이하이는 숍 오픈 때부터 지금까지 한 달에 1~2회 방문하며 손톱 길이와 셰이프의 디테일을 살리는 스타일을 선호하는 편. 손톱을 연장해 보디를 길게 만들고 오벌셰이프(타원형 모양), 발레리나 셰이프(토슈즈를 닮은 모양)에 연회색이나 살구색 등의 뉴트럴 컬러를 더해 하얀 피부 톤에 잘 어울리는 네일을 한다.

ADD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27길 36 명신빌딩 2층 
OPEN 매일 오전 11시~오후 10시 
PRICE 손 젤 원 컬러 7만원, 발 젤 원 컬러 8만원

신꼼꼼 
@nejingggg

장원영

장원영

단골 스타 
레드벨벳 웬디, 아이즈원 장원영, 가수 벤

레드벨벳 웬디와는 5~6년째 작업을 함께해오고 있는데, 웬디는 평소에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의 네일을 즐겨 하고, 새 앨범 재킷이나 화보 촬영을 앞두고는 착용할 의상과 어울리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지난 4월 5일 웬디의 첫 솔로 앨범 ‘라이크 워터(Like Water)’에서는 신비로운 느낌을 연출하고자 투명 네일 팁으로 길이를 연장해 물방울 같은 느낌을 담아냈다. 아이즈원의 장원영은 지난해 6월 15일 공개된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환상동화’ 콘셉트를 위해 조각 모양의 풀(Full) 스와로브스키로 포인트를 주고, 픽시 스톤(작은 알갱이의 스톤)과 손톱이 빛나게 돕는 미러 파우더를 사용했다. 평소 장원영은 길이가 긴 풀 컬러 네일에 포인트 아트 1~2가지를 넣는 디자인을 좋아한다고.



ADD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714 도시빌딩 1층 
OPEN 매일 오전 11시~오후 10시 
PRICE 손 젤 원 컬러 6만6천원, 발 젤 원 컬러 7만7천원

미미네일터 
@mimi_nailter

이영지

이영지

단골 스타 
래퍼 이영지·카모(Camo)

가수, 래퍼, 댄서들이 방문하는 힙한 네일 숍. 100% 예약제로 매달 1, 2차로 나눠 예약을 진행한다. 1년 반 정도 미미네일터를 다닌 이영지는 네일 소화력에 있어서 스펙트럼이 굉장히 넓은 편이다. 미디엄이나 롱 기장, 심플하거나 실험적인 디자인 등 다채로운 스타일을 아우른다. 지난 4월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 화보 촬영을 앞두고는 코핀 셰이프(발레리나 셰이프)의 미디엄 길이 젤 연장을, 5월 14일 방송된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마시멜로 파스텔 컬러의 그러데이션 네일을 했다. 2년 넘게 미미네일터를 다니고 있는 래퍼 카모는 연장 네일을 기본으로 ABG(Asian Baby Girl) 스타일이라 불리는 건강하고 섹시한 느낌의 네일을 좋아한다. 원 컬러나 그러데이션 디자인을 좋아하며 셰이프는 스퀘어와 스틸레토를 선호한다. 1월에 발매된 앨범 ‘와이피(Wifey)’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스틸레토 셰이프(끝이 뾰족한) 젤 연장과 오로라 글리터 포인트가 담긴 누드 핑크&화이트 그러데이션 네일 케어를 받았다. 

ADD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62-10 3층 
OPEN 매일 오전 11시~오후 10시(휴무 변동, 인스타그램 참고) 
PRICE 손 젤 원 컬러 3만5천원

오뜨네일
@hautenail

이주연, 최여진(오른쪽)

이주연, 최여진(오른쪽)

단골 스타 
가수 이주연·허영지, 배우 한효주·최여진

꽃 그림에 금박을 붙여 넣은 금박꽃 네일과, 여릿여릿한 느낌의 ‘여배우 시럽 컬러’로 유명한 압구정 네일 숍. 이주연과 허영지는 2018년 2월 매장 오픈 때부터 다닌 오뜨네일의 찐 팬이다. 배우 최여진이 현재 출연 중인 KBS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하고 나온 네일 모두 오뜨네일 작품이다. 이주연은 SBS 유튜브 ‘문명특급’에서 ‘컴눈명(다시 컴백해도 눈감아줄 명곡)’ 촬영을 앞두고 왼손에는 화이트 컬러, 오른손에는 네일 브랜드 모스티브의 ‘진짜라임’ 컬러를 칠해 상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ADD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330 2층 
OPEN 매일 오전 11시~오후 9시(일요일 휴무) 
PRICE 손 젤 원 컬러(회원가 기준) 4만원, 발 젤 원 컬러(회원가 기준) 5만원

베르니 @verni___v

이승연

이승연

단골 스타 
배우 이엘·이승연, 방송인 임보라

고객의 피부색과 개성에 맞는 컬러를 찾아주는 퍼스널 네일 숍. 배우 이엘은 화려한 스타일의 네일을 좋아하는데, 특히 레드 컬러를 즐겨 한다고. 임보라는 유니크하면서도 심플한 네일을 선호하며 그림과 패턴 등의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아 네일 아트로 옮기는 걸 좋아한다. 배우 이승연은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퍼플 계열을 선호하는데, 트렌드나 컬러에 민감해 한 톤 차이까지 정확하게 찾아내는 편이다. 6월 17일에는 여름을 맞아 아몬드 모양에 쨍한 네온 핑크 컬러 네일과 스퀘어 셰이프의 화이트 컬러 페디큐어 케어를 받았다. 지난 5월에는 화이트 원 컬러 젤 네일과 비비드한 퍼플 컬러 페디큐어를 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했다.

ADD 서울시 마포구 성지길 57 1층 
OPEN 매일 오전 11시~오후 9시
PRICE 손 젤 원 컬러 5만원, 발 젤 원 컬러 6만원

컨셉트네일 @concept__nail

소연

소연

단골 스타 
걸 그룹 (여자)아이들, 배우 윤소희


(여자)아이들은 컨셉트네일 3년 차, 배우 윤소희는 6년 차 단골이다. 스타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으로 손톱 연장 네일에 특화됐다. 하트 모양이나 간단한 스마일 표정을 그려 넣는 미니멀 드로잉 네일, 구름이 몽글몽글 낀 것 같은 클라우드 마블 네일이 이곳의 시그니처 디자인. (여자)아이들의 메인 래퍼인 소연은 평소 알록달록 귀여운 아트나 파츠를 활용한 하이틴 네일, 블루나 블랙 등 강렬한 컬러의 네일을 선호한다. 한 달 전에는 손톱 전체 길이를 연장한 뒤 핑크와 옐로 시럽 컬러를 베이스로 스마일 아트와 초록색 곰돌이 수제 파츠를 넣은 귀여운 네일 케어를 받았다. 배우 윤소희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네일을 선호한다. 5월에는 세련된 카키 시럽 컬러로 원 컬러 네일을 하고 갔다고. 

ADD 서울시 강남구 가로수길 35 소호빌딩, 4층 
OPEN 월~금요일 오전 11시~오후 9시, 주말·공휴일 오전 11시~오후 7시 
PRICE 손 젤 원 컬러 5만5천원, 발 젤 원 컬러 6만6천원

도하뷰티 @dohabeautylab

트라이비

트라이비

단골 스타 
걸 그룹 트라이비(TRI.BE)


마블 아트와 러블리한 스타일의 키치 네일을 전문으로 하는 반포 네일 숍. 숍 근처에 모델 에이전시와 배우 학원이 자리하고 있어 배우·모델 지망생들이 자주 찾는다. 도하뷰티에 다니는 셀렙으로는 올해 2월 싱글 앨범 ‘트라이비 다 로카(TRI.BE Da Loca)’로 데뷔한 걸 그룹 트라이비가 있다. 트라이비는 5월 17일 싱글 2집 ‘꼰미고(Conmigo)’로 컴백을 앞두고 비비드한 색감을 베이스로 한 드로잉 및 스와로브스키 아트 네일을 진행했다. 일곱 멤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 중 소은이 한 네일 디자인은 쨍한 오렌지 색상을 베이스로 뱀과 ‘트라이비‘ 컴백 날짜를 드로잉한 아트다. 송선은 글리터 그러데이션 위에 핑크·블루·옐로 컬러를 레이어드했고, 미레는 베이비핑크 베이스에 하트 픽시(작은 알갱이의 스와로브스키)로 포인트를 준 러블리한 스타일을 보여줬다.
 
ADD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89길 19 1층
OPEN 월~금요일 낮 12시~오후 9시, 토~일요일 낮 12시~오후 8시
PRICE 손 젤 원 컬러 4만원, 발 젤 원 컬러 5만원

사진제공 네일유메 도하뷰티 미미네일터 베르니 신꼼꼼 오뜨네일 인스타그램 컨셉트네일 티알엔터테인먼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