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brand_new

네이버 최대 뷰티 카페 파우더룸 회원들이 뽑은 4월의 뷰티템

뷰티를 만나다,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글 최은초롱 기자

입력 2021.04.27 10:30:02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톤 업 로션, 각질 제거용 필링 클렌저, 촉촉한 틴트와 아이섀도 팔레트 등 다양한 4월 신상 뷰티템 중 코덕들의 사랑을 받은 아이템은 무엇일까? 네이버 최대 뷰티 카페 파우더룸 회원들이 픽한 히트템 리스트.
프리메라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
민감성 피부, 여드름성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버블 타입 필링제.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AHA, BHA 성분을 포함해 클렌징만으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붓결을 선사한다. 200ml 2만2천원대.


맥 블랙 체리 컬렉션 
살랑이는 봄바람과 함께 발길 닿는 곳곳마다 만개한 벚꽃이 흩날리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컬렉션. 벚꽃핑크와 고요한 무광 블랙이 어우러진 스페셜 패키지가 눈에 띈다. 매트 립스틱, 립 밤, 블러쉬, 아이라이너 등으로 구성됐다. 엑스트라 디멘션 블러쉬 4g 3만9천원대.


마몽드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인 플로럴 바이오틱스™와 7겹의 강화된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 피부 장벽을 이중으로 관리하는 크림. 근본적으로 피부를 개선하고 외부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는 힘을 키워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60ml 3만6천원.


3CE 벨벳 핏 파운데이션
밀착력, 컬러감, 매트 피니시라는 3가지 조건을 다 갖춘 파운데이션. 고운 입자의 마이크로 파우더가 피부에 녹아들듯 밀착되어 화사하고 고른 피부 톤을 오랜 시간 유지시킨다. 물론, 번들거림을 잡아주어 깨끗한 피부 표현을 완성할 수 있다. 30g 3만2천원.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
봄을 맞아 얇지만 촉촉하게 발리는 워터스머징 제형으로 출시한 제품. 립글로스의 광택감과 틴트의 지속력을 합쳐놓은 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질감과 선명한 색상이 특징이다. 7ml 3만7천원대.



웨이크메이크 비타민 수분톡 광채 톤업 로션 SPF30 PA+++
칙칙한 피부에 환한 생기와 광채를 더하는 톤 업 로션. 10가지 비타민과 3중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에너지와 수분을 가득 담은 탱글탱글 탄력 광채 베이스를 완성할 수 있다. 30ml 2만원.

미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
피부를 맑고 투명하면서도 촉촉하게 가꿔주는 워터 제형 에센스. 극한 환경에서도 생존하는 자생력 강한 효모를 발효시켜 얻은 유효 성분을 가득 담은 제품으로 피부 밸런스 및 기본 케어에 도움을 준다, 180ml 4만4천원.

디올뷰티 포에버 파우더 쿠션
쿠션 타입 루스 파우더. 메시 망을 통해 퍼프에 파우더를 고루 묻힐 수 있어 양 조절이 편리하다. 메이크업을 고정하고 벨벳처럼 부드러운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30ml 5만9천원대.

입생로랑뷰티 루쥬 쀠르 꾸뛰르
입생로랑의 쿠튀르 감성을 담은 아이코닉한 립스틱 ‘루쥬 쀠르 꾸뛰르’의 신규 컬러. 번트 레드(#1966), 로즈 누드(#155), 브릭 누드(#156), 칠리 레드(#153) 등 4가지 셰이드로 구성됐다. 3.8g 4만8천원. 


롬앤 베러 댄 팔레트 
코덕들 사이에서 ‘색조 맛집’ ‘색조 장인’으로 불리는 롬앤의 역대급 신상. 2021 S/S 신규 컬러는 10 구 올 글리터 팔레트와 올 매트 누드 팔레트 2종이다. 00 라이트 앤 글리터 가든 6g 3만원, 05 쉐이드 앤 섀도우 가든 8g 3만원.

사진제공 디올뷰티 롬앤 마몽드 프리메라 헤라 맥 미샤 웨이크메이크 입생로랑뷰티 3CE



여성동아 2021년 5월 689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