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뷰티 AI 기술의 혁신! 지친 피부를 밝히는 비타민 C 50%의 힘

글 정재연

2021. 03. 31

넓게 퍼지고 짙어진 기미와 잡티 때문에 고민이라면 순수 비타민 C를 무려 50% 함유한 ‘페이스캔랩 더블에프 비타민 C 파우더 앰플’과 ‘페이스캔랩 플러스플러스 세럼’으로 도자기같이 하얗고 깨끗한 피부를 되찾아보자.

비타민 C는 미백과 진정,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이다. 하지만 성분 자체의 안정성이 떨어지고 열과 자외선에 취약하며 공기 중에 노출되면 쉽게 갈변되기 때문에 화장품으로 만들기 어려운 것으로 알려졌다. 탄탄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갖춘 브랜드가 아니고서는 비타민 C를 함유한 제품을 선보이기 다소 힘들다는 의미다. 

인공지능(AI) 스킨케어 전문 기업 룰루랩의 기술력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탄생한 뷰티 전문 브랜드 페이스캔랩에서 출시한 ‘페이스캔랩 더블에프 비타민 C 파우더 앰플’은 순수 비타민 C를 50%나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비타민 C의 안정도를 높이면서 매일 가장 신선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도록 파우더 타입으로 개발한 것이 특징. 모공 사이즈 ¹/₂50 크기의 미세한 입자가 피부에 빠르게 침투해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순수 비타민 C의 함량이 높은 만큼 피부 자극에 대한 걱정도 나올 수 있다. 페이스캔랩 더블에프 비타민 C 파우더 앰플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토코페롤과 알란토인 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는 제품. 수분 공급과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페이스캔랩 플러스플러스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화학 자극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은 물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 톤을 맑게 해준다. 국내 화장품 임상시험 기관인 글로벌의학연구센터를 통해 그 효과를 확인했으며, 민감성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윤정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

페이스캔랩 더블에프 비타민 C 파우더 앰플과 페이스캔랩 플러스플러스 세럼은 홈쇼핑계의 미다스 손이라 불리는 쇼핑호스트 정윤정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기획 및 개발에 참여한 비타민 케어 제품이다. 국내 최초 순수 비타민 C를 50%나 함유해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지난 3월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렀으며 4월 초 CJ오쇼핑에서 추가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방송 중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할 것.

페이스캔랩 더블에프 비타민 C 파우더 앰플
페이스캔랩 플러스플러스 세럼 


순수 비타민 C를 50% 함유해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히알루론산 성분이 포함된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항산화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페이스캔랩 더블에프 비타민 C 파우더 앰플(30개)+페이스캔랩 플러스플러스 세럼(50ml) 11만9천원. 
⦁페이스캔랩 더블에프 비타민 C 파우더 앰플(90개)+페이스캔랩 플러스플러스 세럼(100ml) 19만8천원.



제작지원 & 문의 룰루랩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