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지금은 우리 아이 면역력을 다잡아야 할 때! 정관장 아이패스로 챙겨주자

글 김명희 기자

2020. 09. 01

요즘 같은 때 자녀들의 건강을 위해서는 면역력 관리가 필수다. 아이들이 흔들림 없이 꿈을 향해 힘차게 달려갈 수 있도록 정관장 아이패스를 챙겨주자.

요즘 엄마들은 걱정이 많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상황 속에서 차곡차곡 꿈을 향한 준비를 해나가는 아이들이 대견하지만, 한편으로는 미안하기도 하다. 특히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주의 깊은 관리가 필요한 때인 만큼 아이들이 쉽게 피로감을 느끼고 면역력이 저하될까 걱정이 된다. 어느 때보다 건강이 중요한 요즘, 아이들이 생활리듬을 다잡고 외부 환경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엄마들의 세심한 케어가 필요하다. 

아이가 균형 잡힌 식단과 규칙적인 생활, 꾸준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편안한 분위기에서의 대화를 통해 긴장과 스트레스를 풀어줄 수 있도록 배려해주자.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챙겨주는 것도 중요하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활기찬 에너지와 탄탄한 기초 체력이 필요한 청소년에게 필수적인 아이템이다. 특히 정관장의 6년근 홍삼 성분이 청소년들의 면역력부터 기억력까지 스마트하게 케어한다. 몸과 마음을 다잡아야 할 중요한 시기, 꿈을 위해 노력하는 아이들이 어떤 상황에도 흔들리지 않도록 정관장 아이패스로 꿈체력을 선물하자.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소년을 위한 드림 에너지, 정관장 아이패스!

아이패스 에이치(H)
공부와 스트레스로 몸도 마음도 지치는 시기인 고등학생(17~19세)에게 마지막까지 지치지 않는 체력과 면역력을 길러줄 수 있는 제품이다.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황기, 당귀, 귀리, 현미 등의 부원료를 더했다.

아이패스 엠(M)
꿈을 향한 도약을 의미하는 제품으로, 고민이 많아지는 성장기 중학생(14~16세)의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한다. 황기, 당귀, 칼슘, 효모 추출물 등의 부원료를 첨가했다.

아이패스 제이(J)
꿈을 향한 준비의 의미를 담은 아이패스 제이. 쑥쑥 자라는 초등학교 고학년(11~13세)의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황기, 당귀, 블루베리 농축액 등의 부원료를 더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