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펫팸족을 위한 여름철 필수템…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2020. 08. 31

반려동물 전용 공기청정기 제품으로는 국내 유일하게 0.01㎛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해주는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사진 김도균]

[사진 김도균]

덥고, 습도가 높은 여름은 반려동물에게 더욱 힘든 계절이다. 사람보다 체온이 높고, 땀의 배출을 통한 체온 조절이 어렵기 때문이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 안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반려동물 특유의 체취, 털 날림, 분비물 냄새 관리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탁월한 공기청정 성능, 반려동물에게 최적화된 펫 모드 기능으로 펫팸족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으로 반려동물 트러블을 한방에 해결해보자.

실내 극초미세먼지, 털 날림까지 한 번에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한여름의 불볕더위와 잦은 비로 인해 높아진 습도, 가만히 있어도 상승하는 불쾌지수를 견디기 어려운 것은 사람 뿐 아니라 반려동물도 마찬가지다. 더욱이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집에서 홈캉스를 보내야 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실내 미세먼지, 반려동물의 털 날림 등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주부들이 적지 않았다. 반려동물의 털이 옷이나 피부에 달라붙거나 바닥에 쌓이면, 청소하기도 번거로울 뿐만 아니라 피부나 호흡기 질환이 생길 위험도 무시할 수 없기 때문. 물론 미세먼지는 사람보다 체구가 작은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의 호흡기에 더 치명적이다. 특히 요즘처럼 실내 환기가 어려운 여름철에는 가족 건강은 물론 반려동물을 위해서도 공기청정기 사용이 필수적이다.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은 미국 NASA에서 개발한 항공기 팬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넓은 거실에 놓아두어도 360˚ 모든 방향에서 먼지를 흡입한다. 하단 집중 청정으로 바닥에 가라앉은 먼지와 털을 집중적으로 걸러주는 ‘펫모드’를 사용하면 오토모드 대비 약 35% 이상 더 많은 털을 청정하는 것이 장점. 

반려동물 전용 공기청정기 제품으로는 국내 유일하게 알레르기 유발물질이나 생활 냄새는 물론 0.01㎛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해주기 때문에 가족 건강은 물론 반려동물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흡입된 털과 먼지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부착형 극세 필터를 적용해 필터 관리 및 교체가 손쉽다.



반려동물 냄새 걱정 없는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잠깐의 산책 시간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집 안에서 보내는 반려동물들에게 집 안 환경은 건강관리에 중요한 요소다. 반려동물 1천5백만 시대에 맞게 그들의 습성을 잘 이해하는 것도 반려동물 케어에 꼭 필요한 방법이다. 그러나 아무리 반려동물이 예뻐도, 매년 여름마다 찾아오는 퀴퀴한 냄새까지 사랑하기는 쉽지 않다. 

여름철이 되면 유독 냄새가 심해지는 이유는 반려동물의 털, 비듬, 침, 배설물 등에서 서식하는 미생물 때문이다. 이런 냄새를 그대로 방치하면, 사람보다 후각이 뛰어난 강아지나 고양이 등의 반려동물에게도 스트레스가 된다. 특히 자신들의 배변·배뇨 냄새를 숨기고자 하는 특성이 있는 고양이의 경우 집 안에서 배변 냄새가 강하게 나면, 스스로 포식자에게 노출됐다는 생각에 불안해하거나 공격적인 성향을 드러내기도 한다고.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은 초강력 탈취 광촉매 필터를 탑재한 제품으로 펫팸족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반려동물 냄새의 주요 원인 물질인 암모니아, 초산, 아세트알데하이드 등의 탈취 효과가 기존 모델 대비 최대 55% 향상되어 냄새 걱정을 덜어준다. 또 사용한 광촉매 필터는 형광등이나 햇빛에 일정 시간 노출되면 탈취 성능이 재생되기 때문에 언제나 새것 같은 초강력 성능으로 반려동물의 냄새를 제거한다.

펫팸족을 위한 필수품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1 0.01㎛ 극초미세먼지 99.999% 제거

기존 제품 대비 30% 더 촘촘해진 필터가 알레르기 유발물질, 스모그, 생활 냄새는 물론 0.01㎛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한다.

2 광촉매 필터로 초강력 탈취

기존 모델 대비 약 55% 탈취력이 향상된 광촉매 필터는 형광등이나 햇빛에 일정 시간 노출되면 탈취 성능이 재생되어 늘 새것 같이 사용할 수 있다.

3 펫모드로 하단 집중 청정

‘펫모드’ 버튼을 누르면 반려동물 털 날림이 심한 하단 공기를 집중적으로 청정해주어, 자동 모드 대비 약 35% 이상 더 많은 털을 걸러준다.

4 부착형 극세 필터로 손쉬운 관리

반려동물 털, 먼지에 특화된 부착형 필터를 적용하여 반려동물 털이 뭉쳐 불편했던 필터 청소가 더욱 손쉬워졌다. 

*제품 성능 및 자사 시험치에 대한 상세 내용은 자사 홈페이지 참조.
*제작지원 LG전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