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st

6월 베스트 뷰티템 결산!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글 최은초롱 기자

2020. 06. 27

날씨가 무덥고 습하면서 뜨거운 햇볕 아래 노출되는 시간도 많은 여름은 어느 계절보다 피부 관리에 고민이 많은 시기. 더욱 완벽한 여름을 위해 코덕 룸메들이 선택한 6월 신제품은 무엇일까? 

1 이니스프리 노세범×멘토스 에디션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국민 파우더인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가 출시 14주년을 맞이해 멘토스 캔디와 만났다. 멘토스의 파스텔 컬러 돔 타입 패키지뿐만 아니라 파우더에 각각의 향을 더하고, 실제 제품을 뜯는 재미도 느낄 수 있게 포장 디테일을 살려 컬래버 작업의 완성도를 높였다. 5g 6천원. 

2 에뛰드하우스 피지 쏙 포어 프라이머 
여름철 유분에 지지 않는 탄탄 베이스의 하이라이트! 가볍게 쓱- 바르면 매끈 보송한 깐 달걀 피부가 완성된다. 25ml 1만6천원. 

3 3CE×디즈니 컬렉션 
뷰티 브랜드 3CE와 디즈니의 만남. 워시백 파우치, 거울, 블러셔, 립스틱, 틴트 등 미키·미니 마우스를 활용한 뷰티 제품 12가지를 출시했다. LIP COLOR #233 3.5g 1만7천9백원. 

4 페리페라 잉크 더 타투 1세대 
틴트 ‘잉크 오리지널’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재탄생한 아이템.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게 지속되는 잉크 발색이 특징. 촉촉하고 편안한 사용감으로 건조한 입술에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5.5g 7천원. 

5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비타민 C 20 앰플 
순수 비타민 C를 20% 함유한 고효능 앰풀이 피부의 톤과 결을 동시에 케어해 밝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15ml 2만5천원. 



6 클리오 킬커버 광채 파운데이션 SPF50 PA++++ 
킬커버의 높은 커버력에 스킨케어 공법을 적용! 커버력과 광채를 동시에 느낄 수 있고, 수분과 광채가 주름과 모공 사이의 굴곡을 메워 어려 보이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38g 3만원. 

7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밀크 SPF50+ PA++++ 
피치 베이지 컬러 베이스가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톤업 무기자차. 뭉침 없이 발리는 밀크 로션 제형은 끈적임이 없고 마무리감이 보송해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도 좋다. 50ml 3만2천원. 

8 어퓨 본투비 매드프루프 마스카라 레벨2 
원래부터 내 것인 척, 타고난 척 본투비 예쁜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마스카라. 눈물, 땀, 물, 피지에 강하고 지속력도 뛰어나다. 8g 1만5천원. 

9 에스쁘아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 SPF42 PA++ 
수분을 가득 머금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성 피부에도 들뜸 없이 촉촉하고 편안하게 밀착 된다. 13g×2 3만3천원. 

10 디올 디올 포에버 스킨 코렉트 스킨케어 
성분을 강화해 사용감이 편안하고 지속력도 뛰어난 컨실러. 빅 사이즈 애플리케이터 덕분에 도자기처럼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를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11ml 5만5천원.

제품협찬 닥터지 디올 어퓨 에뛰드하우스 에스쁘아 이니스프리 클리오 페리페라 3CE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