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ist

신상 미스트, 여름 뷰티를 부탁해!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20. 06. 23

뜨겁고 덥고 습한 여름 날씨에 가장 필요한 뷰티템은 바로 미스트. 번들거리고 무너지는 메이크업, 후끈 달아오르고 건조한 피부, 푸석푸석한 모발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필요한 부위에 간편하게 칙칙칙 뿌려주세요~

1 하루 종일 깨끗하게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상태로 유지할 수 있고, 피부에 매끈한 실크막을 씌운 듯 유해 환경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60ml 3만6천원대. 

2 기름종이처럼 유분기를 꽉 잡아주는, 지성 피부를 위한 매트 픽서. 메이크업 과정 중간중간 레이어링하듯 사용하면 더 강력하게 베이스가 고정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118ml 3만9천원대. 

3 수분감이 겉에서만 잠시 맴돌다가 사라지는 미스트의 단점을 보완, 피부 유사 구조 6D-어드밴스드 포뮬러로 피부 속까지 쏙 스며드는 수분과 탄력을 모두 잡았다. 50ml 9천원. 

4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뿌리면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코팅막을 씌워 오랫동안 물광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보습템. 부드러운 안개 분사로 메이크업 위에 수시로 뿌려 수분 충전을 할 수 있다. 30ml 1만4천원. 

5 프로방스산 버베나와 과일이 풍부하게 함유된 데일리 수분 충전 미스트.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을 뿜어내기 때문에 꿉꿉한 여름철에 향수 대용으로 수시로 뿌리기 좋다. 50ml 1만9천원. 



6 시트러스 플로럴 계열의 향과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보디 미스트. 무거운 향수 대신 여름에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이다. 100ml 3만3천원. 

7 화이트 트러플 성분과 자초 오일, 3종 플라워 오일 등 식물 유래 성분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줄 뿐만 아니라 열감 해소 및 진정에 효과적이다. 100ml 2만9천원. 

8 페퍼민트잎 추출물과 멘톨 성분을 함유, 무더위로 지친 피부에 쿨링감은 물론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세럼 미스트.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하다. 30ml×2 7만7천원대. 

9 밀키 코코넛, 웜 바닐라, 스위트 캐러멜이 어우러진 향이 은은하게 여운을 남기는 헤어 향수. 캐스터 오일을 함유해 머릿결이 하루 종일 촉촉하고 매끄럽게 빛난다. 50ml 9천원.

사진 김도균 
제품협찬 달바 데코르테 록시땅 시세이도 앤아더스토리즈 어반디케이 유세린 티르티르 필보이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