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yle

‘사복 장인’ 손나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 #ootd 분석

EDITOR 한지혜

2020. 06. 16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과 흥미로운 전개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중 완벽한 얼굴과 몸매로 유명한 인기 피트니스 트레이너이자 막대한 영향력을 갖고 있는 SNS 인플루언서 진노을 역할을 맡은 손나은은 김해경(송승헌)의 지난 첫사랑이자 정재혁(이지훈), 우도희(서지혜)와 사각 로맨스의 한 축을 담당하는 중이다. ‘사복패션 장인’으로 손꼽히는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손나은의 드라마 스타일링 팁이 궁금하다면 주목할 것!

#숨길 수 없는 존재감 100% 니트 드레스 룩

니트 소재 블랙 미디 드레스, 가격미정, 발맹.

니트 소재 블랙 미디 드레스, 가격미정, 발맹.

드라마 제작발표회를 위한 손나은의 선택은 스타일리시한 블랙 드레스. 보디 실루엣이 강조되는 니트 소재의 미디 드레스로 자타 공인 레깅스 여신의 당당한 볼륨감을 드러냈다. 이브닝 파티를 앞두고 있다면 셰이프가 독특하거나 화려한 컬러의 백과 슈즈로 포인트를 주면 과하지 않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주얼리로 패션 지수를 올리고 싶다면 볼드한 디자인보다 가느다란 링이나 얇은 이어링을 활용해 여리여리한 무드를 강조할 것!

#걸크러시 레더 재킷 룩

레더 소재 벨티드 재킷, 69만8천원, CK캘빈클라인.

레더 소재 벨티드 재킷, 69만8천원, CK캘빈클라인.

옷장 속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에센셜 아이템 블랙 레더 재킷을 특별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손나은처럼 벨트를 활용해 허리 라인을 강조하거나, 실크 소재의 슬립 드레스처럼 상반된 아이템과 매치해 완급을 조절하는 것을 추천한다. 평소 캐주얼하고 편안한 스트리트 룩을 즐겨 입는다면, 조거 팬츠나 슬리퍼를 매치해 드레스 다운한 힙스터 스타일링에 도전해볼 것!

#꾸안꾸 포인트 액세서리 룩

펄 파이프 링 이어링, 4만9천원, 프리모떼.

펄 파이프 링 이어링, 4만9천원, 프리모떼.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화이트 셔츠에 포인트 액세서리로 이어링을 더해 단순하지만 존재감이 확실한 룩을 선보였다. 손나은이 선택한 이어링처럼 눈에 띄게 크진 않지만 텍스처가 독특하거나, 심플한 장식이 있는 것으로 고르면 데일리 룩은 물론 오피스 룩에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좀 더 트렌디하게 즐기고 싶다면 디자인이 다른 이어링이나 이어 커프를 여러 개 레이어드해도 좋을 듯!

사진 ‘저녁 같이 드실래요’ 공식 홈페이지
사진제공 발맹 프리모떼 CK캘빈클라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