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장형 독채 풀빌라 형태의 ‘키즈 풀빌라’ 모습.
서울과 멀지 않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에 자리한 ‘힐앤폴하우스’는 복층형으로 된 2가지 타입의 룸(Hill 101, Hill 102)과 ‘키즈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는 자연친화형 펜션이다. 특히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장소는 키즈 풀빌라다. 실내에서 외부 잔디밭으로 이어지는 별장형 독채 풀빌라 형태로, 북유럽 특유의 여유와 감성을 담은 스칸디나비아 스타일 인테리어를 갖췄다. 빌라 내부에는 키즈카페존·수영장존·주방존·침실존 등의 공간들이 분리된 듯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한눈에 볼 수 있게 적절하게 배치되어 있다.
힐앤폴하우스의 키즈 풀빌라는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다. 우선 매일 2회 소독을 하며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내 아이가 노는 물은 깨끗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개별 수영장 및 스파 온수를 고객이 직접 담수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으며, 일 년 내내 체온보다 높은 온도의 물을 제공해 감기 걱정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수영장의 대리석 바닥은 찜질방으로도 사용 가능해 일석이조다.
아이들이 수영장과 더불어 열광하는 공간은 키즈카페존이다. 마치 키즈카페처럼 폭신폭신한 놀이매트 위에 미끄럼틀 볼풀장 등의 놀이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눈치 보지 않고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또한 수영장과 객실 내부 벽화에 트릭아트(빛의 반사와 굴절, 음영과 원근 등을 이용해 그림을 입체적이고 실감 나게 표현하는 미술 기법) 작가의 작품을 시공 설치해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면서 감성지능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이 공간은 사진 잘 나오는 포토존으로도 인기다. 객실 내에 마련된 월풀 욕조는 아이들을 돌보느라 지친 엄마아빠의 피로를 풀어주는 일등공신이다.
펜션의 백미 중 하나는 물놀이한 뒤 저녁에 즐기는 바비큐가 아닐까. 힐앤폴하우스에는 개별 바비큐장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끼리 모여 고기를 구우며 맛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오후 6시~오후 9시이다.
아이들과 함께 예쁘게 꾸며진 펜션 안의 잔디정원을 거닐며 산책하는 것도 힐링이 된다. 꽃과 나무가 가득한 자연 속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면 일상에 지쳐있던 몸과 마음에 생기가 더해진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