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st

똑똑! 신상이 왔어요~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11. 19

네이버 최대 회원 뷰티 카페 파우더룸 회원들의 무한 애정을 받은 신상 뷰티템을 만나볼 시간!

1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SPF42 PA++ 브랜드 No.1 아이템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의 뛰어난 보습력과 촉촉한 윤기에 얇고 가벼운 사용감을 더했다. 피부에 착 붙어서 하루 종일 화사하고 투명한 광채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13g×2 3만5천원. 

2 바비브라운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 SPF40 PA+++ 열을 가하지 않고 스킨케어 성분과 피그먼트를 혼합하는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피부 본연의 윤기와 생기를 살리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30ml 8만5천원. 

3 롬앤 쥬시래스팅 틴트 가을열매시리즈 탕후루처럼 맑게 차오르는 광택으로 유명한 롬앤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쥬시래스팅 틴트의 가을 버전. 누디피넛, 핑크펌킨, 체리밤, 잇도토리까지 가을가을한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5.5g 1만3천원. 

4 헉슬리 에센셜 미스트 센스 오브 밸런스 에센스의 영양과 미스트의 수분을 결합한 2in1 에센셜 미스트. pH 5.5 내외의 약산성 미스트가 피부에 이상적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35ml 2만3천원. 

5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크림 세월의 흐름으로 탄력을 잃어가는 얼굴에 리프팅 효과를 주는 고농축 탄력 케어 크림.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편안하면서도 매끄럽게 마무리돼 일 년 내내 부담 없이 바르기 좋다. 50ml 9만원대. 



6 롬앤 제로 레이어 립스틱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얇게 레이어링되는 편안한 매트 립. 색감이 선명하고 입술에 촘촘하게 완벽 밀착된다. 3.8g 1만5천원. 

7 크리니크 치크 팝 베이비 마블 팝 치크 팝 베스트 셰이드인 멜론 팝과 팬지 팝을 믹스한 매력적인 소프트 라벤더 핑크 컬러. 피부의 노란 기는 잡아주고 얼굴빛을 화사하게 밝혀주어 러블리한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3.5g 3만1천원대. 

8 아이소이 완두콩 퍼밍앰플 고순도 완두콩 성분과 탄력 기능 성분을 더해 탄력 효과를 극대화하면서도 끈적임 없는 산뜻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20대 피부 맞춤 기능성 앰풀. 주름 및 탄력 개선은 물론 유수분 밸런스도 바로잡아 피부 기초 체력을 높여준다. 30ml 2만3천8백원. 

9 헤라 블랙 컨실러 모든 잡티 유형을 완벽히 커버해 어떠한 결점도 놓치지 않는 맞춤 컨실러. 작고 진한 잡티를 커버하는 닷 커버 3컬러, 다크서클·주근깨·홍조 등 넓은 잡티를 커버하는 스프레드 커버 3컬러 등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5g 4만원대. 

10 에뛰드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메이플 로드 가을에 주변을 물들이는 단풍을 테마로 MLBB 컬러를 표현한 컬렉션.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브라운 컬러를 기본으로 총 15종으로 출시됐다. 1.9g 3천5백원.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롬앤 바비브라운 빌리프 아이소이 에뛰드하우스 에스쁘아 크리니크 헉슬리 헤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