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antiaging

고농축 홍삼 성분의 강력한 안티에이징

EDITOR 한정은

2019. 11. 03

40인의 체험단이 직접 써보고 경험한 동인비 진 에센스의 놀라운 효과.

동인비 진 에센스 고농축 홍삼 성분이 피부 겉은 물론 심층까지 집중적으로 작용하여 건강한 탄력을 부여하는 프리미엄 에센스. 50ml 22만원.

동인비 진 에센스 고농축 홍삼 성분이 피부 겉은 물론 심층까지 집중적으로 작용하여 건강한 탄력을 부여하는 프리미엄 에센스. 50ml 22만원.

안티 라인에이징의 해법, 홍삼

20대 후반부터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는 점차 처지고 급기야 주름을 얻게 된다. 바로 노화의 시작이다. 이때부터 여성들은 평생 안티에이징이라는 어마어마한 숙제를 안고 살아간다. 동인비 진 에센스는 여성들의 오랜 숙원이었던 안티에이징, 특히 피부 심층까지 케어해 얼굴의 탄력선을 올려주는 안티 ‘라인’ 에이징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제시한다. 동인비의 안티 라인에이징 비법은 고농축 홍삼 성분. 홍삼에서 엄선한 피부 탄력 성분이 피부 속과 겉의 밀도를 촘촘히 채워 피부 탄력선을 끌어올리는 밀도 케어를 실현한다. 또한 홍삼 한 뿌리에서 한 방울만 얻을 수 있는 홍삼 오일 성분까지 가득 담겨 있다. 영양이 응축된 쫀쫀한 진액 텍스처지만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도 동인비 진 에센스만의 장점. 덕분에 오랜 시간 촉촉함이 유지되며, 피부 속까지 전달된 유효 성분이 피부를 탄탄하게 여며 팽팽한 피부로 가꿔준다.

Real Review

"쫀득한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깔끔하게 흡수돼 다음 단계 제품을 바를 때도 전혀 밀리지 않아요. 흡수력이 좋아서인지 피부 속부터 수분과 영양이 탄탄하게 채워져 피부가 한결 팽팽해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

김은영(W DONG-A 스페셜리스트)

"저녁에 바르고 자면 다음 날 아침 안색이 화사해지고 얼굴선이 예쁘게 정돈된 느낌이 들더라고요. 제품을 바르는 것만으로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신기했고, 간만에 좋은 제품을 발견한 것 같아 기뻐요. "

방수희(W DONG-A 스페셜리스트)

"요즘같이 쌀쌀한 계절에는 피부 건조함이 극에 달하는데, 동인비 진 에센스를 사용한 후부터는 하루 종일 촉촉함이 느껴져요. 바르고 잔 다음 날 아침이면 피부가 탱탱해진 듯하고 화장도 잘 받아 만족스러워요. "

김효진(W DONG-A 스페셜리스트)



기획 여성동아 사진 김도균 제작지원&자료제공 동인비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