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akeup #colors

THE LINES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6. 17

아티스틱한 선과 블러셔의 자유로운 면이 만들어낸 4가지 서머 메이크업. 여름의 들뜬 분위기가 그대로 느껴진다.

STARRYEYES

별빛을 수놓은 듯 영롱한 빛을 간직한 눈매가 포인트. 먼저 옐로 컬러 아이섀도를 이용해 아이홀을 따라 선을 표현한 다음 그 위에 촘촘하게 골드 글리터를 얹었다. 입술은 누디한 컬러를 가볍게 바르고 코럴 핑크 블러셔를 더해 사랑스럽게 연출한다.

COLOR FOCUSED LINE

생기 있는 서머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컬러풀 라인으로 포인트를 만들 것. 선명한 컬러로 선을 긋기만 해도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것이 바로 라인의 힘. 먼저 청량한 민트 컬러 아이섀도로 눈두덩 중앙에 터치감이 느껴지는 라인을 그리고, 광대를 중심으로 연한 핑크 블러셔를 은은하게 펴 바른다. 입술은 매트한 텍스처의 코럴 핑크 컬러를 꽉 채워 바르는 것으로 마무리한다.

LINE OVERTHE LINE

짧은 라인이 스타카토처럼 반복되면서 독특한 느낌을 주는 아이 메이크업. 아이홀 위쪽으로 화이트 컬러 크림 아이섀도를 사용해 일정한 간격으로 라인을 그린다. 눈 밑에서 광대 라인까지 코럴 컬러 블러셔로 화사하게 물들이고, 양쪽 눈 밑에 생화를 눌러서 말린 압화 가루로 라인을 표현해 포인트를 주었다.

TWINKLE LIPS

반짝반짝 화려한 립 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입술이 가장 포인트를 이루는 만큼 다른 부위는 상대적으로 은은하게 처리해야 전체적인 메이크업이 조화롭다. 미세한 펄이 섞인 메이크업 베이스를 듬뿍 발라 촉촉한 윤광 피부로 만들고, 눈두덩 전체에 매트한 텍스처의 연한 핑크 아이섀도를 펴 바른다. 마지막으로 립 라인을 따라 컬러풀한 글리터를 촘촘하게 붙여서 선을 만들면 완성. 글리터가 잘 붙지 않는 경우에는 인조 속눈썹 접착용 풀을 사용하면 된다.

사진 신유나 디자인 이지은
의상협찬 딘트 앤아더스토리즈 자라 헤어 임안나 메이크 이아영 모델 Raminta 스타일리스트 허나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