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꿀피부 비법으로 소문난 SNS 대란템
슈레피 유나 부스터구독자 수 약 58만 명을 자랑하는 뷰튜버 유나의 꿀피부 비결을 담았다. 출시 약 40분 만에 1만 세트가 전량 품절되며 구매대란이 일어난 제품. 활성 산소 제거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가 함유된 카무카무 분말과 아로니아, 야생 빌베리 분말이 들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우유나 드링킹 요거트에 섞어 먹으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다. 유기농 프락토 올리고당 10스틱+뷰스터 파우더 10스틱 3만4천원.
2 단 하나의 캡슐로 지키는 장 건강
프로비라이프 더 불가리쿠스 오리지널유산균 종주국 불가리아에서만 자생하는 오리지널 유산균 2종에 한국인 장 특성에 맞춘 5종 균주를 추가해 대장과 소장을 동시에 케어한다. 24개월 유통기한 내내 상온에서 1백억 마리 유산균이 보장되며, 내산성, 내담즙성, 장 부착력이 뛰어난 균주들과 장내에서 유익균의 생장을 도와주는 프리바이오틱스가 첨가돼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와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400mg×60캡슐 9만원.
3 파워 동안 되는 항산화 뷰티
grn+ 포텐 팡팡 클로렐라 9+필수 5대 영양소를 균형적으로 갖춘 클로렐라는 피부 및 신체 노화의 주범인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효과가 있다. 세포의 성장을 촉진시켜 피부 재생 및 기미, 주근깨, 여드름 예방에 도움을 주고, 클로렐라 속 식이섬유가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해 숙변을 제거하는 기능을 발휘한다. 면역력을 높이는 아연, 몸에 활력을 주는 비타민 B1 · B2 · B6 외에도 9가지 성분을 더했다. 750mg×60정 3만7천원.
4 물 없이 어디서나 콜라겐 충전
큐브미 퍼펙트 큐브자신의 무게의 1천 배에 가까운 수분을 흡수하는 히알루론산을 비롯해 콜라겐, 엘라스틴, 세라마이드 등 피부를 구성하는 4가지 요소를 앰플 한 병에 담았다. 아침 또는 저녁 스킨케어 단계에서 물 없이 섭취하며, 미니 사이즈로 휴대도 간편하다. 열대 과일 리치 향을 첨가해 특유의 약 냄새가 나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25ml×28앰플 12만5천원대.
5 먹는 수분크림
DHC 아쿠아파워 히알루론산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아 ‘먹는 수분 트리트먼트’로 불린다. 속부터 수분을 채워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고, 약 2주간 꾸준히 복용하면 피부가 간지럽고 건조한 증상도 개선할 수 있다. 350mg×60캡슐 3만5천원.
6 먹고 바르는 스페셜 케어
SOORYEHAN 명백라인칙칙하고 어두운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주는 먹고 바르는 스페셜 케어 세트. 제약회사 우유제약과 공동 개발한 의약외품 명백정과 명백 앰플 에센스로 구성됐다. 비타민 C · B2 · E와 백산가루를 함유한 명백정은 1일 2회 물과 함께 복용하고, 명백정에 함유된 성분을 그대로 담은 명백 앰플 에센스는 세안 후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 바른다. 세트로만 판매하며, 함께 사용해야 시너지 효과가 크다. 명백정 3세트+명백 앰플 에센스 35ml 1세트 19만8천원.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슈레피 큐브미 프로비라이프 DHC grn+ SOORYEHAN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