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WITH KIDS

연간이용권으로 롯데월드 100% 즐기기

글·김명희 기자 사진·조세일

2010. 12. 07

들뜬 마음으로 연말과 새해를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어 롯데월드로 향했다. 신데렐라 이야기를 각색한 뮤지컬 주인공이 돼 보고 따뜻한 실내에서 놀이기구도 맘껏 탄 하루가 짧게 느껴진 행복한 외출이었다.

어린이날이나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부모들은 아이들과 함께 갈 특별한 공간을 찾느라 마음이 바빠진다. 서울 시내부터 수도권까지 웬만한 놀이시설, 테마공원은 다 가봤지만 아이들 눈높이에 딱 맞으면서 편안하게 놀 수 있을 곳을 찾기가 쉽지 않다. 이번에 찾은 곳은 서울 잠실 롯데월드.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데다가, 마침 뮤지컬 공연에 아이들이 직접 참여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는 정보를 입수했기 때문이다. 어린이 전용 놀이시설인 키디존을 확장해 여덟 살, 여섯 살인 두 아이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다.

신데렐라 테마로 한 뮤지컬의 왕자와 공주로 체인지!

연간이용권으로 롯데월드 100% 즐기기

1 뮤지컬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파티’ 공연을 마치고 배우들과 기념사진 찰칵!



가든 스테이지에서는 12월26일까지 뮤지컬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파티’가 열리는데 어린이 중 예약자에 한해 공연에 참여할 수 있다. 오후 5시부터 시작하는 공연 무대에 오르기 위해 4시 분장실에 도착했다. 그때까지도 아들은 자신이 뮤지컬 속 주인공이 된다는 걸 믿지 못하는 분위기였다. 하지만 동화 속에 나올 법한 번쩍번쩍한 옷으로 갈아입고, 분장까지 마치자 실감이 되는지 슬슬 긴장하는 듯 보였다. 함께 무대에 설 스태프가 무대에서 할 일을 알려주며 어렵지 않다고 토닥여 주자 그제야 안심하는 눈치. 아이가 스태프의 도움으로 왕자로 변신하는 과정을 지켜보는 재미도 쏠쏠했다.
공연은 롯데월드 캐릭터인 로티와 로리가 산타클로스와 함께 신데렐라를 공주로 변신시켜 왕자와 사랑을 이루도록 돕는다는 내용인데 아들은 마지막 부분에 도우미로 깜짝 등장했다. 오빠가 진짜 무대에 오르자 무대 아래서 지켜보던 동생 태연이의 눈이 휘둥그레졌다. 사람들 앞에 나서는 게 부끄러워 공연에 나가지 못했던 태연이는 “나도 다음에는 꼭 나가 볼 거야”라며 멋진 왕자로 변신한 오빠를 부러워했다. 공연이 끝난 후 배우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해서 현장에서 기념사진을 선물로 주는데, 아이들은 이 사진을 학교와 유치원에 가져가 친구들에게 톡톡히 자랑을 했다고 한다.

아이들 맞춤 놀이터, 키디존



연간이용권으로 롯데월드 100% 즐기기

2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곳에서 가족사진도 촬영했다. 3 해피피크닉을 타며 행복해하는 아이들.



어드벤처 1층에 자리 잡은 키디존에는 토마스 기차, 비행기 등을 타고 레일을 도는 해피피크닉 스윙팡팡, 매직붕붕카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기구들이 가득하다. 먼저 귀여운 미니 열차 로티 트레인으로 퍼레이드 코스를 한 바퀴 돈 뒤 키디존에 본격 입성했다. 키디존의 여러 놀이기구 가운데 아이들이 가장 좋아했던 건 어린이 범퍼카. 특히 놀이공원에 갈 때마다 범퍼카 앞에 줄을 섰다가 키 제한에 걸려 번번이 눈물을 머금고 돌아섰던 태연이는 키 제한이 없는 이곳에서 ‘열혈 드라이버’가 돼 신나게 즐겼다. 해피피크닉은 토마스 기차, 비행기, 헬리콥터 등을 타고 동화 속 한 장면처럼 꾸며진 벽면을 빙빙 도는 것이다. 해피피크닉에 탑승한 아이들은 마치 꿈을 꾸는 듯한 표정으로 동화나라를 여행했다.
날씨가 쌀쌀하긴 했지만 롯데월드까지 와서 매직 아일랜드를 둘러보지 않으면 서운할 것 같아 월드 모노레일에 탑승했다. 월드 모노레일은 어드벤처와 매직 아일랜드를 잇는 공중 레일 기차로, 탑승 시간이 9분 정도인데 이곳에서 내려다 본 석촌호수와 서울시내 야경이 제법 아름다웠다. 아쉬움을 뒤로 하고 우리 가족의 롯데월드 탐험은 이렇게 마무리됐다.

키즈토리아 오픈·경품 행사… 롯데월드 연간이용권 상세정보
개장시간 월~목요일 오전 9시30분~오후 10시, 금~일요일 오전 9시30분~오후 11시(매직 아일랜드 일부 시설은 시즌에 따라 시간 변동 가능성 있음) 롯데월드 연간이용권은… 1년 3백65일 어드벤처, 매직아일랜드의 40여 놀이시설과 민속박물관, 한류체험공간 ‘스타에비뉴’ 등을 매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회원권이다.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플래티늄·월드시로미·골드·그린·블루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유아 및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베이비권’을 신규 출시했다. ‘베이비권’은 36개월 미만 유아 전용 회원권으로 프리미엄급 유모차 연 6회 무료이용(1만8천원 상당)혜택이 주어져 유아를 동반한 가족 단위 이용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2월 초 키디존에 2백 평 규모의 놀이시설 ‘로티의 키즈토리아’를 신규 오픈, 더욱 풍성한 즐길거리가 마련된다. 연간회원권 소지자에게는 놀이시설 우선탑승권 증정(회원 가입시 1인당 2매 제공), 주요 인기시설 탑승 예약 서비스, 롯데월드 내 상품 및 식음점 10%(일부 매장 제외)할인, 아이스링크 입장료·민속박물관 체험 프로그램 참가비 30%할인, 동반고객(4인) 자유이용권 할인(비수기 30%, 성수기 15%)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연간회원만을 위한 패밀리 파티(매월 캐릭터 로티 로리 사진촬영, 특별 공연 및 선물 증정)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연간회원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2월31일까지 5백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및 롯데호텔 캐릭터룸 숙박권, 키자니아 가족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 가입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는데, 1등은 여행상품 5백만원권, 2등(10명)은 호텔롯데월드 캐릭터룸 숙박권, 3등(1백명)은 키자니아 가족이용권(2인권)을 증정한다. 문의 02-411-2000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