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알루미늄 팬과 견고한 아연 재질의 받침대가 제트 항공기 터빈을 연상케 한다. 크기는 작지만 시간당 3천㎡의 바람을 생성하는 고성능 선풍기. 10만9천원 스태들러폼.
2 소나무와 마호가니를 이용해 인도네시아 농장마을에서 수작업으로 만든 레트로 스타일 라디오. 45만원 모마온라인스토어.
3 세계적 디자이너 멘디니의 디자인을 적용한 디오스 식기세척기. 상하 개폐 양문형 도어로 안쪽까지 빈 공간 없이 활용할 수 있다. 40~70만원대(6인용) LG전자.
4 휘센 에어컨 스타라이트는 반짝이는 강화유리 패널에 크리스털 스와로브스키, LED 조명을 장식해 밤하늘의 별빛에서 느껴지는 감동을 표현했다. 4백만원대(6인용) LG전자.
5 명품 주얼리 디자이너 마시모주끼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든 냉장고. 시크한 블루블랙 컬러에 물과 얼음의 반짝임을 형상화한 주얼리 디자인이 돋보인다. 2백99만원. 삼성전자.
6 모던하고 시크한 디자인의 필립스 알루미늄 컬렉션. 토스터, 무선주전자 등은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iF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무선주전자 19만9천원 필립스.
7 공기 중 불순물을 제거하고 실내 악취를 정화시키는 모던한 디자인의 공기청정기. 29만6천원 스태들러폼.
1 더트 데빌 핸디청소기는 로맨틱 레드, 초코 라테 등 색상이 다양해 인테리어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한다. 9만9천원 모마온라인스토어.
2 블랙과 화이트 컬러가 조화로운 심플하고 모던한 홍삼 제조기. 부드럽게 곡선 처리된 사각박스 디자인이 돋보인다. 가격미정 PN풍년.
3 3D TV로 테두리 폭을 줄이고, 테두리와 화면의 경계를 없애 얇은 액자를 걸어놓은 듯한 느낌이 든다. 4백70만원대(47인치) LG전자.
4 조명 반경이 넓게 디자인된 모던 스타일 스탠드. 유광 화이트, 무광 블랙, 와인 등 컬러가 돋보인다. 14만5천원 3M.
5 달팽이를 연상시키는 다리미는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슬림한 사이즈로 보관이 용이하다. 12만9천~18만9천원 필립스.
6 A4 용지 위에 올라가는 작은 사이즈로 블루 컬러가 시원하다. 먼지통 없는 청소기로 유럽 미디어협회 주관 ‘플러스 엑스(Plus X)’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74만8천원 다이슨.
7 메트로폴리탄 도시의 초고층 빌딩 스카이라인과 도시만이 갖는 문화 코드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커피 머신. 스위스 디자이너 앙트완 카엔의 작품이다. 41만8천~53만9천원 네스프레소.
8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를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압력밥솥. 41만8천원 쿠쿠홈시스.
9 핸디형과 스틱형 겸용의 듀얼 방식 스팀청소기. 발레리나 토슈즈를 모티프로 한 부드럽고 슬림한 유선형 몸체가 돋보인다. 16만원대 한경희생활과학.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