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장한 건물의 그늘 속에서도 찬연한 빛을 내는 스트라이프 원피스.
스트라이프 원피스 마크by마크제이콥스. 마린풍 이어링 벨·누보. 골드 브레이슬릿 아가타. 골드 스트랩 슈즈 마이클코어스.
(왼쪽) 화려한 디테일에 욕심내지 말 것. 하나로 이어지는 실루엣만으로도 에지가 느껴지는 점프슈트야말로 올여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네이비 점프슈트 지아킴. 스퀘어 선글라스 프렌시앤머큐리byM2itc. 레더 클러치 니나리치액세서리. 스트랩 슈즈 이상봉.
(오른쪽) 쏟아지는 햇살을 당당하게 반사시키는 실키한 텍스처와 선명한 스트라이프가 만들어낸 네오클래식 룩.
쇼킹핑크 실크 원피스, 스트라이프 재킷 휴고보스. 앵클 스트랩 슈즈 세라.
계절불문 여성의 매력을 여과 없이 드러내는 니트. 텍스처를 그대로 살린 니트 원피스라면 그 매력은 한층 더 깊어진다.
니트 아일렛 원피스 다이안본퍼스텐버그.
(왼쪽) 눈길을 사로잡는 보디라인, 그리고 이를 퍼펙트하게 감싼 미니멀 원피스는 아찔하게 매혹적이다.
민트 컬러 원피스 마이클코어스. 진주 링 아가타. 체인 백 니나리치액세서리. 슬링 백 펌프스 나무하나.
(오른쪽) 오리가미처럼 자로 잰 듯한 타이트 셔츠의 실루엣이 베이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아우라를 뿜어낸다.
화이트 셔츠 칼이석태. 터콰즈 블루 스커트, 와이드 벨트 라우렐. 헤어밴드로 활용한 스카프 마리아꾸르끼. 체인 브레이슬릿 금은보화. 골드 앵클 스트랩 슈즈 마이클코어스.
어떤 아이템도 블랙 드레스 앞에서는 숙연해진다. 부풀린 어깨, 깃털 장식으로 카리스마를 더한 드레스 앞에서라면 더욱더.
블랙 원피스 다이안본퍼스텐버그. 골드 드롭 이어링 햄쿤. 지브라 패턴 스트랩 슈즈 나무하나.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