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프린프 실크 스카프. 3만9천원 올리비아로렌
봄 느낌 물씬 나는 원피스와 재킷으로 한껏 멋을 냈는데 허전한 느낌이 든다면? 스카프가 정답이다. 스카프는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보온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밋밋한 옷차림도 ‘급’ 화사하게 변신시킨다.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내는 할리우드 패셔니스타들의 평상시 옷차림을 눈여겨보면 스카프가 어김없이 등장하는데, 모노톤 의상에 비비드 컬러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거나 캐주얼 룩에 빅 스카프를 칭칭 감아 꾸미지 않은 듯 시크한 분위기를 낸다.
이번 시즌에는 베이식한 사각 스카프는 물론 롱 스카프가 유행할 전망이다. 내추럴한 느낌의 시폰과 리넨 소재, 톤 다운된 컬러에 플라워나 도트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을 눈여겨 볼것!
(좌) 정려원 (중) 클라우디아쉬퍼 (우) 제니퍼 애니스톤
Square Scarf
1 레드 체인과 크라운 패턴이 프린트된 카키 컬러 스카프. 가격미정 미소페. 2 블루와 레드 컬러 기하학 패턴이 독특하다. 4만5천원 재키. 3 베이지 컬러 잎사귀 프린트가 옷차림을 한층 세련되게 만든다. 4만5천원 재키. 4 스카이블루 컬러 스카프는 캐주얼 룩과 어울린다. 11만9천원 닥스숙녀. 5 코발트블루 컬러에 물고기가 프린트된 스카프. 4만5천원 재키. 6 몬드리안 디자인 스카프는 트렌치코트와 매치하면 제격! 9만9천원 키이스. 7 브라운과 블루가 믹스된 스카프는 모노톤 의상에 매치할 것. 가격미정 미소페. 8 바이올렛 컬러 장미가 프린트됐다. 20만원대 타임. 9 블랙 룩과 매치하면 딱인 그레이 컬러 스카프. 7만8천원 샤트렌.
● HOW TO
1 스카프를 대각선으로 접은 뒤 숄처럼 어깨에 두르고 타이처럼 깔끔하게 매듭 짓는다. 심플한 카디건이나 재킷에 어울린다.
그린 컬러가 산뜻한 빅 스카프. 11만9천원 닥스숙녀.
2 프티 스카프는 대각선 방향으로 길게 말아 목에 두른 뒤 옆 쪽에 매듭지어 묶는다.
체크 패턴 프티 스카프. 6만5천원 키이스.
3 대각선으로 한 번 접은 스카프 양끝을 가슴 앞쪽에서 뒤로 둘러 목 부분에서 매듭을 짓는다.
레드 컬러가 포인트인 모던한 실크 스카프. 9만9천원 키이스.
Long Scarf
1 네이비와 옐로 컬러가 산뜻한 시폰 스카프. 3만8천원 샤트렌. 2 지브라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믹스된 실크 스카프. 가격미정 CC콜렉트. 3 트렌치코트와 어울리는 모던한 레터링 패턴 스카프. 8만5천원 샤트렌. 4 블루 도트 패턴 스카프는 봄 분위기 내기에 제격! 7만8천원 샤트렌. 5 프린지 러플이 페미니한 분위기를 더한다. 9만2천원 샤트렌. 6 핑크, 옐로, 그린 컬러 플라워 프린트가 화사하다. 9만9천원 키이스. 7 레오퍼드 프린트가 돋보이는 플리츠 스카프. 10만8천원 온앤온. 8 은은한 블루와 카키 컬러 그러데이션이 멋스럽다. 7만9천원 올리비아로렌.
● HOW TO
1 스키니한 롱 스카프는 꼬아서 돌돌 말아 목에 두른다.
파스텔톤 컬러 매치가 산뜻한 플리츠 스카프. 3만9천원 올리비아로렌.
2 양 끝이 좁아지는 롱 스카프는 가슴 중앙에 타이처럼 매 늘어뜨리면 세련돼 보인다.
비비드 컬러 시폰 스카프. 4만9천원 올리비아로렌.
3 와이드 스카프는 넓게 펼쳐서 가슴 앞으로 내린 뒤 스키니 벨트로 마무리해 베스트처럼 연출한다.
부엉이 프린트가 유머러스한 리넨 소재 와이드 스카프. 10만9천원 CC콜렉트. 벨트 3만8천원 리스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