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젊음과 고귀함을 상징하는 블루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컬러. 어떤 피부톤과도 어울리는 색으로 블랙 의상과 믹스하면 진중하게, 화이트 의상과 매치하면 산뜻하고 시원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파스텔 톤 블루 컬러를 선택해 건강하고 청순한 느낌을 내도 좋다.
1 복주머니 같은 볼록한 디자인이 큐트한 느낌을 주는 토트백. 레드 컬러의 플라스틱 핸들이 포인트! 가격미정 세코야.
2 보석 장식 버클과 에나멜 소재가 어우러져 화려한 느낌을 주는 클러치백. 심플한 블랙 슈트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가격미정 빈치스벤치.
3 화이트 스티치가 돋보이는 광택소재 숄더백. 48만5천원 빈폴레이디스.
4 핸들 연결 부분과 윗여밈 부분 금장 로고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토트백. 가격미정 빈치스벤치.
5 빈티지 느낌의 반짝이는 에나멜 소재가 독특한 쇼퍼백. 10만원대 비조.
블루 컬러 드레스 가격미정 강희숙. 블랙 뱅글 7만8천원 비조.
RED
대담함과 섹시함의 상징, 레드. 활력을 주는 컬러지만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함이 부담스럽다면 오렌지 컬러가 믹스된 레드를 선택한다. 화이트나 블랙 룩에 포인트로 사용하면 센스 있는 옷차림 완성!
1 비행기 패턴이 프린트된 동전 지갑 모양 토트백. 가격미정 빅터앤롤프by샘소나이트.
2 가죽 핸들, 태슬 장식과 집업 여밈이 캐주얼한 느낌을 주는 빅사이즈 토트백. 45만8천원 에스쁘렌도by금강제화.
3 밝은 레드 컬러의 에나멜 소재 숄더백. 가격미정 코치넬리.
4 장어 가죽 클러치백. 가격미정 파크케이.
레드 드레스 가격미정 강희숙. 네크리스, 링 가격미정 마조리카.
1 심플한 스퀘어 디자인의 레드 컬러 숄더백. 58만5천원 코치넬리.
2 금장 버클과 로고 장식이 고급스러워 보이는 에나멜 토트백. 가격미정 메트로시티.
3 화이트 컬러 핸들과 블루 컬러 버튼이 포인트! 11만9천원 Bby브레라.
4 어깨에 메면 삼각형이 되는 가죽 백. 65만5천원 코치넬리.
YELLOW
강렬한 태양빛 옐로는 그린 컬러의 피로회복 효과와 레드 컬러의 시각 자극효과가 함께 있다. 명시도가 높아 주목 받고 싶은 날 선택하면 좋다. 피부톤이 어둡다면 머스터드 컬러가, 흰 편이라면 채도 높은 옐로 컬러가 잘 어울린다.
1 캐주얼한 의상에 잘 어울리는 포켓 장식 빅백. 13만8천원 리스트.
2 색색의 태슬 장식이 화려하다. 가격미정 닥스액세서리.
3 복주머니 스타일로 화이트 컬러와 옐로가 믹스돼 경쾌한 느낌을 주는 숄더백 겸용 토트백. 가격미정 닥스액세서리.
4 보조 체인이 달려 있어 숄더·토트 백으로 들 수 있는 실용적인 미니 백. 23만5천원 올리비아로렌.
슬리브리스 가격미정 앤클라인뉴욕. 화이트 뱅글 가격미정 파크케이.
1 스터드 장식과 볼드한 체인이 만나 시크한 느낌을 준다. 가격미정 MCM.
2 스터드와 집업·버클 장식이 매니시한 느낌을 주는 빅백. 8만9천원 디아.
3 데님, 화이트 셔츠에 매치하면 경쾌하게 연출할 수 있는 쇼퍼백. 35만5천원 빈폴레이디스.
4 화사한 미니드레스와 매치하면 여성스럽게, 데님과 매치하면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는 토트백. 가격미정 메트로시티.
5 골드·실버 컬러의 자연 모티프 장식으로 귀여운 느낌을 주는 미니 백. 13만8천원 바닐라B.
GREEN
긴장을 풀어주고 활력을 주는 것은 블루와 비슷하지만, 한결 싱그러운 느낌을 준다. 화이트나 옐로 컬러와 믹스해 화사하게, 블루와 믹스해 시원하게 연출한다.
1 매니시한 옷차림에 잘 어울리는 토트백. 39만5천원 앤클라인뉴욕.
2 화이트와 옐로그린 컬러가 믹스돼 경쾌한 느낌을 준다. 37만3천원 메트로시티.
3 캔디 컬러 플라스틱 체인과 테디베어 장식이 포인트를 주는 누빔소재 백. 13만8천원 제시뉴욕.
4 메탈 소재의 빅 링이 포인트인 숄더백. 25만원 세코야. 5 실버체인 장식이 시원해보이는 빅 백. 11만4천원 샤트렌.
네크라인에 보석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슬리브리스 원피스. 20만원대 제시뉴욕. 뱅글 가격미정 파크케이.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