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전시장에서 열린 2007 국제식품박람회에 오일나라가 참가했다.(좌) 오일나라 행사장 한편에 마련된 일식 조리대. 냉동 초밥용 회인 스시네타로 초밥을 만들어 시식할 수 있도록 했다.(우)
오일나라 2007 국제식품박람회 참가
식품 전문 수입회사 (주)오일나라는 경기도 고양시 한국국제전시장(KINTEX)에서 열린 ‘2007 국제식품박람회’에 참가해 많은 관심을 끌었다. 자연 분위기가 풍기는 고급스러운 원목 자재로 지어진 행사장에는 올리타리아 포도씨오일과 올리브오일 등 다양한 오일 제품을 비롯해, 이탈리아에서 생산하는 냉동피자 ‘이탈피자’와 일본 냉동식품 ‘퓨전프로즌’과 신선하고 깔끔한 초밥용 회인 ‘스시네타’ 등을 선보였다. 행사장 한쪽에는 일식 주방을 만들어 초밥용 회인 스시네타로 만든 초밥 시식회를 마련하는 등 갖가지 이벤트를 마련해 인기를 모았다.
집에서 먹는 일본 냉동식품 퓨전프로즌
신선한 해산물과 야채를 엄선해 수작업으로 만든 일본 냉동식품 퓨전프로즌. 품질관리시스템을 통해 1차 조리 후 곧바로 급속냉동시켜 신선함을 유지했으며 천연색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집에서 간편하게 초밥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초밥용 회 스시네타는 한치, 새우, 문어 등을 급속 냉동시켜 신선할 뿐 아니라 비린내가 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요리의 맛 살리는 포도씨오일과 올리브오일
포도씨를 압착해 만든 포도씨오일은 투명한 그린빛이 나며 다른 오일에 비해 맛이 산뜻하고 부드럽다. 올레인산 성분이 몸에 쌓인 콜레스테롤을 배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내려줘 성인병과 심장질환을 예방한다. 발연점이 높아 튀김요리에 사용하면 튀김옷이 쉽게 타지 않고 바삭한 것이 특징으로 육류 요리에 넣으면 맛이 한결 부드러워져 튀김, 볶음, 부침 등 모든 한식 요리에 두루 잘 어울린다. 올리브오일은 불포화지방산과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E·토코페롤·폴리페놀 성분 등을 함유하고 있어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고 암을 예방한다. 야채볶음, 나물무침 등의 요리에 넣으면 재료의 풍미를 그대로 살리면서 담백한 맛을 낸다.
행사장에 진열된 포도씨오일과 올리브오일. 일본에서 생산하는 냉동식품인 퓨전프로즌.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초밥용 회인 스시네타로 만든 초밥.(왼쪽부터 차례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