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좋은 포도씨오일
비타민 A, B와 칼슘, 칼륨, 철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피부미용에 효과적이다. 포도씨오일에 든 카테킨 성분은 피부의 해독·살균 작용을 돕고, 피크나게롤 성분은 혈관을 강화시켜 피부에 탄력을 준다.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리놀레인산과 피부노화를 방지하는 비타민 E 등이 피부에 영양을 줘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항알레르기 작용으로 아토피성 피부염이나 알레르기 피부염에도 효과적. 끈적임이 적고 물에 잘 녹아 피부 타입에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지친 피부에 생기주는 포도씨오일 미용법
온몸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보디오일 포도씨오일에 들어 있는 비타민 E는 피부재생과 보습효과가 뛰어나 벌겋게 달아오른 피부에 바르면 효과만점! 샤워 후 수건으로 톡톡 두드리듯 물기를 닦아낸 후 몸의 물기가 남아 있는 상태에서 포도씨오일을 바른다. 포도씨오일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 다리, 배, 가슴, 팔의 순서로 마사지하고, 햇빛에 그을리고 화끈거리는 부위에는o 포도씨오일을 한 번 더 발라 꼼꼼히 마사지한다. 샤워 직후에는 각질층이 느슨해져 흡수가 잘되므로 샤워 후 3분 이내에 마사지하는 것이 효과적.
자극 없이 말끔하게~ 클렌징오일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는 자극 없이 노폐물을 말끔히 닦아내는 포도씨오일로 마사지해 피부 자극이 없게 한다. 손바닥에 포도씨오일을 적당량 덜어 얼굴에 바르고 1~2분 정도 살살 문지른 후 미지근한 물로 여러 번 닦아낸다. 자극이 적어 민감한 눈가에 사용해도 좋으며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잔주름이 생기는 것을 막아준다.
푸석푸석한 피부를 매끈하게~ 각질제거오일 바캉스 후 각질이 생겨 푸석푸석한 피부에는 포도씨오일을 물에 섞어 세안하면 효과적. 세안 후 마지막 헹굼 물에 오일 한 방울을 떨어뜨리면 보습효과가 오랫동안 지속된다. 각질이 심할 경우 곡물가루나 미용 소금을 포도씨오일에 섞어 각질이 많은 부위에 바르고, 살살 문질러 닦아내면 피부가 매끈해진다.
올리타리아 포도씨오일
신선하고 질 좋은 포도씨를 압착해 추출한 기름으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나는 올리타리아 포도씨오일. 산화를 방지하는 카테킨 성분이 다량 함유돼 일반 식용유보다 오래 두고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노화를 방지하는 토코페롤과 비타민 E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미용에도 효과적이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