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크리스털 전문 브랜드로, 1970년대 크리스털로 동물 모양 소품을 만들면서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개구리, 무당벌레 등 다양한 동물과 곤충을 크리스털로 표현한 ‘실버 크리스털 라인’은 현재 1백30여 개의 제품으로 구성돼 세계 각지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 밖에도 홈 데커레이션을 위한 화병이나 촛대, 시계로 구성된 크리스털 홈 액세서리, 주얼리 라인 등이 있다.
1 조명에 따라 다른 빛을 내는 크리스털 샹들리에.
2 스와로브스키에서는 세련된 느낌을 주는 다양한 컬러의 크리스털 타투도 선보이고 있다.
3 신화 속의 상징물인 유니콘을 형상화한 장식품.
4 파스텔톤 밴드와 크리스털 문자판이 시원한 느낌을 주는 시계.
5 각종 액세서리에 쓰이는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털. 다이아몬드처럼 화려한 광채가 난다.
[패션브랜드] 가이거&월포드
1백 년 전통의 패션 브랜드 가이거는 양모, 면, 마, 견 등의 천연 섬유로 만든 의류를 선보인다.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식한 디자인과 오스트리아 자연 풍경을 모티브로 한 패턴, 화려한 색상이 특징. 월포드는 스타킹과 보디웨어 전문 브랜드로 천연 섬유와 내구성이 보강된 신소재 섬유를 적절히 매치해 착용감과 위생적인 면을 동시에 살린 기능성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1 트렌디한 디자인과 품질이 돋보이는 월포드의 스타킹.
2 가이거는 30, 40대 여성들을 위한 베이식한 디자인의 의류를 선보인다.
오스트리아의 대표적인 와인 웨어 전문회사로 2백50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와인의 종류에 따라 색과 향, 맛을 살릴 수 있도록 다르게 디자인된 와인잔을 선보여 와인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중 최고급 라벨인 ‘소믈리에’는 전 제품이 수작업을 통해 만들어지며 제품 4개 중 1개만이 최종 검사를 통과할 만큼 품질관리가 엄격하다.
1 화이트 와인 글라스도 디저트 와인, 아이스 와인 등 종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2 타닌 함량이 높은 풀바디 와인부터 가벼운 와인까지 레드 와인을 위한 글라스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3 샴페인,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 등 종류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최고급 라벨 소믈리에 컬렉션.
아우가르텐
3백여 년의 전통을 가진 도자기 명품 브랜드. 섬세한 문양과 우아함, 순수함을 느끼게 하는 절제된 라인이 특징으로 모든 공정이 수작업으로 진행된다. 2003년 경기도 세계 도자기 비엔날레에서 세계 10대 도자기 명품전에 소개되어 많은 관심을 모았다.
1 골드 트리밍 장식이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디너 세트.2 날아갈 듯 가벼운 무용수의 모습을 담은 도자기 장식품.3 실크 소재 갓과 도자기 몸체가 잘 어울리는 스탠드. 컬러풀한 플라워 프린트가 이국적인 느낌을 준다.4 핑크빛 장미가 로맨틱한 느낌을 주는 애프터눈 티 컬렉션.530.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