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_ 한지민 색다른 향을 좋아하는 한지민은 순수한 느낌의 불가리 옴니야 크리스탈린을 선택했다. 연꽃과 배, 백합에서 추출한 은은하면서도 부드러운 향이 봄에 사용하기 적당하다고.
2_ 김혜수 건강미가 돋보이는 김혜수는 섹시하고 여성스러운 향의 스틸 제니퍼 로페즈를 즐긴다. 티셔츠와 청바지 등 캐주얼한 의상에 뿌리면 감각적인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다.
3_ 손예진 깔끔한 향을 좋아하는 손예진은 구찌 엔비를 애용하고 있다. 모던하고 심플한 패키지에 히야신스, 재스민, 아이리스 등의 꽃향기가 배합되어 오랫동안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다고.
4_ 수애 진한 향이 부담스러워 아기를 위한 향수인 불가리 뿌띠마망을 사용한다. 알코올 향이 전혀 나지 않고 베이비파우더 향이라 하루 종일 기분이 좋아진다고.
5_ 임은경 라코스테 터치 오브 핑크를 즐겨 사용한다. 재스민과 바닐라 향이 혼합된 부드럽고 은은한 향으로 매일 뿌려도 부담스럽지 않다.
6_ 장신영 장신영이 즐겨 쓰는 향수는 인형 모양의 패키지가 개성 넘치는 안나수이 돌리걸. 세련되고 로맨틱한 향으로 발랄한 이미지의 그와 잘 어울린다. 향도 부담 없어 외출할 때 즐겨 뿌린다.
7_ 송혜교 향수 마니아인 송혜교가 요즘 즐겨 뿌리는 향수는 카스텔바작. 귀엽고 발랄한 소녀의 이미지를 지닌 향으로 부드럽고 달콤한 아몬드와 바닐라 향에 로맨틱한 로즈 향이 첨가되어 있다.
1_ 박정철 박정철은 세련되고 도시적인 향의 세린느 포맨과 신선한 느낌의 버버리 브리트 포맨을 기분에 따라 사용한다. 세린느 포맨은 부드러운 스파이시 우디 향이며, 버버리 브리트 포맨은 프레시한 오리엔탈 향이 난다.
2_ 김래원 고급스럽고 심플한 패키지의 불가리 블랙을 즐겨 쓰는 김래원. 블랙티를 주조로 한 세련된 향으로 향기가 시간에 따라 개성 있게 변하면서 오랫동안 지속된다.
3_ 이서진 은은하면서도 개성 강한 향을 좋아하는 이서진은 프레쉬 토바코 캬라멜 오드퍼퓸을 즐겨 뿌린다. 달콤하면서도 상쾌한 향과 부드러운 캐러멜 향이 섞여 있다.
4_ 김성수 향수를 즐겨 사용하는 탤런트 김성수는 부드러우면서도 상쾌한 느낌을 주는 에스티로더의 비욘드파라다이스 맨을 자주 뿌린다. 시원한 향이 은은하게 지속되어 하루 종일 기분이 상쾌하다고.
5_ 강동원 스타일 좋은 남자 스타 중 하나인 강동원은 향수 역시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향의 마크제이콥스 맨을 즐겨 쓴다. 프레시한 우디 향이 은은하게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6_ 김재원 부드러운 이미지의 김재원은 불가리 뿌르 옴므를 자주 사용한다. 다즐링 홍차에서 추출한 향으로 만든 온화하고 부드러운 향이 그와 잘 어울린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