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 좋지 않은 아내와 아픈 엄마 때문에 밖에 잘 나가지 못하는 아이들을 보면 마음이 아프답니다. 아내와 아이들을 위해 베란다 마루를 깔아 주세요”
사랑하는 아내에게 선물을 하고 싶다는 남편의 편지 덕에 행운의 주인공이 된 김지영 주부(33).
베란다를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작은 놀이방으로 꾸미고 싶다는 주부의 바람대로 청마루에서는 나뭇결 무늬가 고급스러워 보이는 자작나무 베란다 마루를 시공해주었다. 자작나무를 건조 가공해 코팅 처리한 이 제품은 발바닥에 닿는 감촉이 부드럽고 아이들이 낙서를 하며 놀아도 말끔하게 지워져 청소가 쉬운 것이 장점. 또한 거실과 같은 높이로 아이들이 문턱에 걸려 넘어질 위험도 줄었다.
“베란다에 원목마루를 까는 것이 꿈이었는데 남편의 깜짝 이벤트 덕에 소원을 풀었어요. 다칠 위험 없는 우리집 베란다를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놀이방으로 만들 거예요.”
생각지도 못한 멋진 선물을 받았다며 좋아하는 주부의 얼굴에서 행복함이 가득 묻어났다.
베란다에 돗자리와 매트를 깔아 놀이방을 꾸몄지만 딱딱한 타일 바닥 때문에 위험했던 예전의 모습.
1_ 베란다에 부드러운 원목마루를 깔아 아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는 공간이 되었다. 또한 거실과 높이를 맞춰 시공해 아이들이 문턱에 걸려 넘어질 위험이 없다.2_ 건조 가공해 습기에도 뒤틀릴 걱정이 없고, 층간 소음방지 기능으로 아이들이 뛰어놀 때 아래층에 전달되는 소음을 줄여준다.3_ 부드러운 나뭇결이 살아 있어 고급스럽고 특수 코팅 처리해 아이들이 낙서를 해도 물걸레로 깨끗하게 닦인다.4_ 조립식 원목이라 단 하루 만에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고 이사할 때도 이동이 가능하다.5_ 베란다 끝부분은 나무판을 덧대어 깔끔하게 마감했다.before_ 베란다에 돗자리와 매트를 깔아 놀이방을 꾸몄지만 딱딱한 타일 바닥 때문에 위험했던 예전의 모습.
베란다 마루 개조 내용 & 비용마루 : 9만5천원×5(box) 47만5천원시공비 : 1만원×5(box) 5만원총 : 52만5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