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이 지나 쓰지 않는 가구들을 아이방에 어울리는 가구로 리폼하고 싶습니다. 침대 사이즈도 작은 방에 사용할 수 있도록 싱글 사이즈로 고칠 수 있을까요?”
올해 3살, 5살 된 손주들을 둔 박희경 주부(57)가 직장 일을 하는 며느리를 대신하여 <여성동아>에 편지를 보내왔다. 쓰지 않는 가구들을 아이방에 어울리는 가구로 리폼하여 사용하고 싶다는 사연이었다. 이야기를 전해들은 일심라이프에서는 퀸 사이즈의 침대를 싱글 사이즈로 리폼하고 칙칙한 가구들을 환하게 바꾸어주었다. 완성된 가구 위에 주부가 직접 나무를 깎고 동물 그림을 그려 넣은 손잡이를 달아 아기자기한 아동용 가구로 멋지게 변신했다.
이제야 귀여운 손주들이 쓰는 방을 꾸며주게 되어 너무 기쁘다는 박희경 주부. 환하게 바뀐 침대를 친구들에게 자랑하는 손주 모습은 보기만 해도 뿌듯하다고.
1_ 퀸 사이즈를 싱글 사이즈로 리폼하고 옅은 스카이 블루 색상으로 색을 칠하여 아동용 침대로 바뀐 모습. 2_ 화장대로 사용했던 가구를 환하게 리폼하고 동물 그림을 그려 넣은 손잡이를 달아 아기자기하게 수납장을 만들었다. 3_ 침대 다리를 자르고 서랍을 달아 수납이 가능한 침대로 리폼하여 더욱 실용적이다. 4_ 수납장 서랍 안쪽까지 꼼꼼하게 같은 색상으로 도장했다.before_ 어둡고 탁한 색상의 퀸 사이즈 침대와 화장대. 그대로 아이방에 놓기에는 크기가 너무 크고 색상도 어두웠다.
가구 리폼 내용&비용수납장 : 15만원침대 : 35만원장식장 : 10만원총 : 60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