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wedding

단독 홀에서 개최하는 여유와 품격 호텔 파크하비오 웨딩

EDITOR 정애영

2019. 11. 26

아늑하고 프라이빗한 호텔 파크하비오 웨딩홀은 신부가 돋보이는 새하얀 버진 로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우아한 센터피스 장식, LED 전광판 등을 갖추고 인생 단 한 번의 이벤트를 만족스럽게 치를 수 있도록 해준다.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호텔 파크하비오는 세련된 인테리어를 적용하여 들어서자마자 화려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곳이다. 럭셔리한 웨딩홀과 프리미엄 메뉴, 기본 세팅만으로도 풍성한 전문 플로리스트의 센터피스 장식은 호텔 파크하비오의 자랑거리. 섬세한 품격을 바탕으로 모던한 디자인 감성을 반영한 그랜드볼룸에서는 하루 단 3팀만의 프라이빗한 웨딩이 진행된다. 

약 1122m2(3백40평) 규모의 그랜드볼룸은 최소 2백50석부터 5백 석까지 동시 수용 가능하고, 추가 연회장 사용 시 7백50석까지 가능하다.

프라이빗하고 화려한 호텔식 웨딩

기본 세팅만으로 풍성한 센터피스 장식이 돋보이는 호텔 파크하비오의 고급스러운 웨딩홀.

기본 세팅만으로 풍성한 센터피스 장식이 돋보이는 호텔 파크하비오의 고급스러운 웨딩홀.

그랜드볼룸은 특급 호텔과 같은 차분하고 경건한 실내 분위기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20m의 긴 버진 로드는 신랑 신부에게 시선이 집중되도록 배치했으며 단상의 캐노피 장식, 촛대와 센터피스의 조화로운 테이블 장식, 식이 시작되면 어두워진 홀을 분위기 있게 밝혀주는 2백 개 이상의 캔들 장식과 호텔 파크하비오만의 특별한 6백 인치 전광판은 몰입도 높은 웨딩을 만들어준다. 

호텔 파크하비오에서 웨딩을 치른 신부는 누구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화려하고 풍성한 센터피스 장식과 음식이 특급 호텔급”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무엇보다 사진이 잘 나온다는 점이 만족 포인트다. 호텔 파크하비오 웨딩 예약팀 관계자는 “신혼여행 후 시댁 어른과 지인에게 음식과 장소에 대한 칭찬을 듣고 기뻐하는 신랑 신부의 모습을 볼 때 가장 보람을 느낀다”며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다른 시간대 하객과의 마주침을 최소화하고 예식 전 많은 하객이 오더라도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된 공간도 장점. 피치&화이트 장식의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신부대기실, 전통적인 분위기의 깔끔한 폐백실, 혼주와 직계가족을 위한 메이크업실, 로비, 홀 등이 모두 같은 층에 위치해 편리한 동선으로 웨딩 진행을 할 수 있다. 



또한 2천 대 동시 주차가 가능하고, 지하철 8호선 문정역과 장지역 인근에 위치하며 수서역 SRT와도 인접해 있어 지방에서 오는 하객들과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하객들이 찾아오기 용이한 지리적 특성도 장점으로 꼽힌다.


12월 5일 ‘첫 번째 웨딩 쇼케이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17년 호텔 완공 후 지난가을부터 본격적으로 웨딩을 진행해온 호텔 파크하비오는 12월 5일 ‘프라이빗 웨딩 호텔 파크하비오 첫 번째 웨딩 쇼케이스’를 선보인다. 리셉션 공간에서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특급 셰프들이 세심하게 준비한 핑거푸드, 호텔 파크하비오만의 특별한 플라워 데커레이션으로 고급스럽게 꾸며질 예정이다. 이날 실제 웨딩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모의 예식과 분위기를 고조시킬 재즈 공연이 진행되고, 높은 퀄리티의 2020년 웨딩 신메뉴 양식 코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웨딩 쇼케이스는 호텔 파크하비오의 차별화된 웨딩 소개와 2020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 초청으로 진행된다. 호텔 파크하비오 웨딩 쇼케이스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호텔 파크하비오 연회 예약 또는 인스타그램 웨딩 쇼케이스 초대권 이벤트(11월 15일~)에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기획 이한경 기자 디자인 박경옥 사진&자료제공 호텔 파크하비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