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ew

2월 신상 뷰티템 리얼 품평

글 최은초롱 기자

2021. 01. 29

진정한 코덕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달의 신상 뷰티템.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테스트단이 직접 써보고 리얼, 솔직하게 품평했다.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
#녹차유산균 #효소 #각질케어

 55g 6만8천원대

55g 6만8천원대

REVIEW 피부 컨디션이 건조하고 민감해지면 찾게 되는 아이템이 바로 자극 없이 개운하게 세안할 수 있는 클렌징 파우더예요. 특히 이 제품은 거품이 생크림처럼 부드럽고 각질 제거 효과도 좋아서 즐겨 쓰는데 녹차 유산균 유래 효소를 2배 더 담았다니 무조건 구매각! 몽글몽글 조밀하고 섬세한 텍스처의 거품이 순하게 피부결을 케어해주고, 클렌징 후에도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어서 사용할수록 피부가 확실히 편안해지는 느낌이에요. 강현민(W DONG-A 스페셜리스트)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스트롱
#스킨가글 #딥클렌징 #페이스가글

 160g 3만8천원

160g 3만8천원

REVIEW ‘피부도 세탁이 필요해’라는 브랜드 슬로건도, 세탁 과정을 3단계로 스킨케어에 적용했다는 점도 신박하고 재미있어요. 2단계 헹굼 과정인 페이스 가글은 구강 청결제 비주얼과 비슷하게 생겼는데 향균 99.9% 완벽한 세정력에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은 클렌징 제품이에요. 부드러운 젤이 풍성한 거품으로 변하는 신기한 제형인데, 마무리감이 청량하고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말끔하게 딥 클렌징해줘서 만족스러웠어요. 이은선(W DONG-A 스페셜리스트)

아떼 얼티밋 유스 크림 마스크 
#트리플집중노화개선 #럭셔리리프팅 #홈리프팅케어

33g 1만4천원

33g 1만4천원


REVIEW 얼티밋 스위스 유스 크림의 핵심 성분을 담은 트리플 텐션 시트가 얼굴, 턱, 네크라인까지 빈틈없이 꼼꼼하게 감싸 피부에 쫀쫀하게 달라붙어요. 크림이 흐르지 않고 움직여도 떨어지지 않을 정도로 밀착력이 굿.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피부 관리하러 다니기 쉽지 않은데 얼굴부터 목까지 15분 동안 올인원 럭셔리 케어를 받은 것 같아서 마음에 쏙 들어요.송아람(W DONG-A 스페셜리스트)

나스 립스틱 누드 로즈 & 무드 로즈
#플라워인블룸 #스프링메이크업 #한정판

각 3.5g 3만9천원대

각 3.5g 3만9천원대

REVIEW 플라워 모티프와 화려한 레드 & 골드 컬러가 어우러진 패키지가 눈에 띄는 한정판 립스틱이에요. 세 가지 컬러 중 언제 어떤 메이크업에 매치해도 좋을 ‘누드 로즈’와 ‘무드 로즈’는 쟁여놓고 쓰고 싶을 정도. 드럼스틱 씨 오일과 패션프루트씨 오일을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고요.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에 밀착되고, 선명한 발색 유지도 훌륭해요이아영(메이크업 아티스트)

리쥬란코스메틱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크림
#약산성크림 #119크림 #민감피부신속진정

 60g 4만3천원

60g 4만3천원

REVIEW 연어의 DNA에서 추출한 c-PDRN, 미국 더마 코즈메틱 전문 연구소 Dr. J 스킨 클리닉과 공동 연구 개발한 피부 진정 특화 성분인 PDR×을 담은 강력한 보습 크림이에요. 마스크를 계속 착용하다 보니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에 관심을 갖게 되는데, 크림치고 무겁지 않은 산뜻한 텍스처와 촉촉하면서 보들보들한 마무리감이 좋아서 열심히 챙겨 바르게 되네요. 튜브 타입이라 위생적인 점도 마음에 들어요. 이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힌스 글로우 업 네일 컬러
#언스테인드 #인티메이트 #데이드림

7ml 1만2000원

7ml 1만2000원


REVIEW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게 네일 케어인데, 힌스 글로우 업 네일 컬러는 손재주가 없어도 컬러만 잘 고르면 셀프 네일 연출이 가능해서 만족스러워요. 특히 누드 톤으로 ‘원 컬러 네일’을 연출하면 손가락도 길어 보이고 세련된 분위기가 살아나 꼭 추천하고 싶어요. 한 가지 컬러만 바르기엔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비슷한 톤에서 포인트 컬러를 섞어 내 스타일대로 다양한 룩을 표현할 수 있어요. 김수하(뷰티 크리에이터)

제품협찬 나스 런드리유 리쥬란코스메틱 아떼 아모레퍼시픽 힌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