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eleb style

‘갯마을 차차차’ 신민아 & 김선호 눈호강 명품 런웨이

글 오한별

2021. 09. 14

불륜, 복수와 출생의 비밀 등 자극적인 소재가 반복되는 요즘 드라마. 제목과 등장인물 정도만 바뀌고 막장 코드는 거의 비슷할 정도다. 이런 막장 드라마가 지겨운 시청자들을 위해 주말 안방극장에 사람 냄새 폴폴 나는 착한 드라마가 등장했다. ‘갯마을 차차차’는 잘나가던 치과 의사 윤혜진(신민아)과 만능 백수 홍두식(김선호)이 한적한 바닷가 마을 ‘공진’을 배경으로 티격태격 사랑을 키워가는 로맨틱 코미디. 2017년 tvN ‘내일 그대와’ 이후 오랜만에 로코물로 복귀한 신민아와 요즘 대세 김선호의 티키타카 로맨스도 설레지만, 순박한 마을 사람들이 함께 만들어내는 유쾌하고 따뜻한 에피소드 역시 꿀잼 관전 포인트. 지친 일상에 잠깐의 휴식이 필요하다면, 무공해 청정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를 놓치지 말 것.

신민아
#완벽한 듯 허당인 치과 의사 윤혜진

러블리 시폰 드레스

신민아가 연기하는 윤혜진은 개인주의와 물질만능주의 성향이 팽배한 치과 의사였지만, 바닷가 마을 공진에 정착하고 순박한 이곳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면서 내면까지 따뜻하게 성장하는 캐릭터. 출연하는 작품마다 의상을 완판시키는 패셔니스타답게 이번 드라마 스타일도 매회 이슈라고. 제작발표회에서는 어깨 볼륨이 포인트인 시폰 드레스에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매치했다.

1 플라워 자수가 새겨진 블랙 시폰 드레스. 4백88만원 에르뎀by매치스패션.
2 공작의 깃털 모양에서 영감을 받은 다이아몬드 이어링. 1억3천만원 부쉐론.
3 다이아몬드 네클리스. 2천9백60만원 부쉐론.
4 아쿠아 프레이즈 드롭이 세팅된 링. 2백82만원 부쉐론.

세련된 스리피스 슈트

지난 시즌부터 유행하고 있는 베스트 슈트 스타일. 셔츠 없이 입는 베스트, 오버사이즈 재킷과 실루엣이 넉넉한 팬츠의 조합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세련된 룩이다. 재킷과 팬츠 컬러를 셋업으로 맞추기보다는 톤 다운된 블루 재킷과 어울리는 아이보리 팬츠를 매치해 포멀한 느낌 대신 화사한 분위기를 더했다.



5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칼라리스 재킷. 46만8천원 렉토.
6 테일러드 베스트. 26만8천원 렉토.
7 아이보리 컬러 와이드 팬츠. 31만8천원 렉토.

‌실버 버클 장식 숄더백. 가격미정 에르메스.

‌실버 버클 장식 숄더백. 가격미정 에르메스.

컬러 포인트로 발랄하게

스타일을 완성하는 핵심은 바로 액세서리. 심플한 베이지 톤온톤 셔츠와 팬츠 스타일링에 그린 컬러 숄더백으로 룩에 산뜻한 에너지를 더했다. 주얼리 장식 슈즈와 블랙 삭스로 러블리함을 추가한 남다른 패션 내공도 인상적이다.

8 비비드 그린 숄더백. 가격미정 에르메스.
9 크리스털 장식 키튼 힐. 1백96만원대 로저비비에.

클래식한 블랙&화이트 룩

데일리 출근 룩으로 응용이 가능할 것만 같은 윤혜진의 여성스러운 스타일링. 심플한 니트 톱에 단정한 플리츠스커트의 조합은 미니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키포인트는 블랙&화이트 컬러 매치. 액세서리는 심플하고 작은 귀걸이나 클래식한 가죽 스트랩 시계 정도가 적당하다.

10 버튼 장식 블랙 니트 톱. 66만원대 막스마라.
11 화이트 플리츠스커트. 96만원대 막스마라.

로맨틱한 플라워 프린트 드레스

여성스러운 분위기 연출에 꼭 필요한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 공진에서 가장 옷 잘 입는 치과 의사 윤혜진은 큼직한 튤립 꽃송이가 그려진 빈티지 느낌의 클래식한 실루엣 원피스에 화이트 토트백으로 청량한 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12 볼드한 플라워 프린트 드레스. 2백40만원 구찌. 
13 화이트 토트백. 5백40만원 구찌.

김선호
#공진의 슈퍼히어로, 홍두식

환한 미소를 닮은 컬러 슈트

로코 장인 김선호가 돌아왔다. ‘서브 남주앓이’ 바람을 일으켰던 tvN ‘스타트업’ 이후 1년 만이다. 이번에 맡은 역할은 백수지만 모르는 것도, 못하는 것도 없고, 마을 사람들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어김없이 나타나 도움을 주는 공진의 히어로. 제작발표회에서는 시원한 하늘색 슈트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1 테일러드 재킷. 가격미정 알렉산더맥퀸.
2 하늘색 테일러드 팬츠. 가격미정 알렉산더맥퀸.
3 블랙 페니 로퍼. 가격미정 처치스by매치스패션.


데일리 룩으로 제격, 스트라이프 티셔츠

사랑스러운 옐로 컬러가 돋보이는 홍반장의 데일리 룩! 여기에 베이식한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했다. 좀 더 밝고 경쾌한 느낌으로 스타일링하고 싶다면 화이트 팬츠나 블루데님을 매치해도 좋다.

4 스트라이프 티셔츠. 10만8천원 챔피온.

실용 만점, 내추럴 데님 룩

도배부터 미장, 타일, 배관, 공인중개사까지 온갖 기술 자격증을 보유한 ‘프로 N잡러’ 홍두식. 한 직장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분방한 라이프스타일을 고수하는 캐릭터인 그는 패션도 ‘꾸안꾸’ 캐주얼 룩을 선호한다.

5 러프한 워싱이 멋스러운 오버올 데님 팬츠. 1백70만원대 비즈빔by파페치.
6 환절기에 활용도 높은 데님 재킷. 1백93만원대 비즈빔by파페치.

‘남친짤’ 머스트 해브 아이템, 후드 티셔츠

평소 김선호는 KBS 간판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서 캐주얼 아이템을 다양하게 활용하며 남친 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후드 티셔츠에 볼캡을 푹 눌러쓰거나 박시한 티셔츠와 베스트를 믹스해 소년미를 자아내기도 한다. 홍두식은 ‘1박 2일’ 김선호의 모습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캐릭터. 실패 없는 남친짤을 완성하고 싶다면, 김선호처럼 잔망스러운 프린트가 곁들여진 후드 티셔츠로 귀여움을 한껏 발산해볼 것.

7 아기자기한 프린트가 포인트인 후드 티셔츠. 1백11만6천원 R13by파페치.

여심 저격, 베이식한 캐주얼 룩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에 면바지, 그리고 헐렁한 체크 셔츠를 툭 걸치고 손때 묻은 백팩을 둘러맨 전통적인 꾸안꾸 캐주얼 룩. 극 중 치과 의사 윤혜진에게 ‘패션 테러리스트’라는 지적을 받기도 하지만, 베이식한 아이템들을 이처럼 담백하면서 근사하게 소화하기란 쉽지 않은 일. 뭘 입어도 훈훈하다.

8 블루 체크 셔츠. 41만원대 아크네스튜디오.
9 군용 텐트 소재로 만든 백팩. 28만9천원 카네이테이.

사진 tvN 갯마을 차차차 공식 홈페이지 
사진제공 구찌 렉토 로저비비에 막스마라 매치스패션 부쉐론 아크네스튜디오 알렉산더맥퀸 에르메스 챔피온 카네이테이 파페치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