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erythod

꾸안꾸 홀리데이 뷰티 룩

jainy@donga.com

2022. 12. 09

아무리 파티 메이크업이라고 해도 과한 화장은 부담스럽기 마련이다. 메리쏘드가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아름다움을 드러낼 수 있는
홀리데이 뷰티 룩을 제안한다.

친구 혹은 연인, 가족들과의 즐거운 모임이 이어지는 연말이다. 메이크업에도 더 공을 들이기 마련인데, 파티 메이크업이라고 해서 무조건 화려할 필요는 없다. 은은한 광채 피부에 자연스러운 음영을 더한 꾸안꾸 메이크업이 더욱 세련돼 보일 수 있다는 사실.

광채 피부 연출의 핵심은 매끈하고 건강한 피붓결. 먼저 ‘메리쏘드 모공착 스틱 프라이머’로 넓은 모공, 요철, 잔주름을 커버하고 수분감 가득한 ‘메리쏘드 퍼펙트 톤업 선크림’을 메이크업 베이스로 얇게 펴 바른다. 그다음 ‘메리쏘드 퍼펙트 톤업 쿠션’으로 마무리하면 피부 톤을 화사하게 맞춰주는 것은 물론 산뜻한 광채도 더할 수 있다. 모공, 기미, 잡티, 여드름 자국 등 신경 쓰이는 부위가 있다면 웜톤, 쿨톤 구분 없이 어떤 피부에도 잘 어울리는 ‘메리쏘드 릴커버 컨실러’로 깨끗하게 커버할 것.

여기에 미세 펄 입자를 함유한 ‘메리쏘드 오로라 하이라이터’로 코 주위에서 눈매까지 이어지는 실루엣을 따라 약간의 음영을 주면 좀 더 작고 분위기 있는 페이스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 메이크업은 과하지 않게 자연스러운 음영을 주는 것이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이는 ‘메리쏘드 릴엣지 아이 프라이머’는 선명하고 깔끔한 눈매 연출을 위한 필수품이다. 은은한 골드나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속눈썹 라인부터 눈두덩이 끝까지, 눈꺼풀 전체에 바르고 속눈썹에 가볍게 마스카라를 입히는 정도면 충분하다. 메이크업 초보자라면 뭉침, 번짐 등의 걱정 없이 고르게 마스카라를 바를 수 있는 ‘메리쏘드 깔끔착 아이가드’를 사용해도 좋겠다.

‘메리쏘드 앵두핏 글로시 틴트’는 투명하고 맑은 광택감이 느껴지는 립 메이크업 연출에 제격. ‘메리쏘드 케어하네일 풀세트’로 손톱 큐티클까지 완벽하게 정리하면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어느 자리에서나 은은하게 눈에 띄는 #꾸안꾸 홀리데이 뷰티 룩이 완성된다.

제작지원&문의 메리쏘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