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IT’S SKIN

프레스티지 앰플 데스까르고 21

달팽이 점액질로 경험하는 아름다움의 과학

editor 박솔잎

2017. 03. 28

달팽이 성분 제품으로 유명한 잇츠스킨이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을 론칭했다. 뷰티 블로거들과 함께한 잇츠스킨의 신제품 품평회 현장 속으로.

따뜻한 봄바람이 불던 3월 17일 삼성동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파트먼트 99’ 에서 브랜드 신제품 품평회가 열렸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 함유 제품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잇츠스킨의 프레스티지 앰플 데스까르고 21이 그 주인공. 이날 행사는 평소 다양한 뷰티 제품을 사용하고 리뷰하는 뷰티 블로거들을 초대해 제품을 소개하고, 궁금증을 묻고 답하며 직접 사용해보는 순서로 진행됐다.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블로거들이 모인 만큼 분위기는 더욱 뜨거웠다.

시간에 맞춰 블로거들이 속속 도착, 행사장 전경을 촬영하고 서로 인사를 나눈 뒤 잇츠스킨 마케팅실 박단비 팀장의 제품 소개가 시작됐다.

“청정 자연에서 이슬과 이끼를 먹고 사는 착한 생명체 달팽이는 연약한 자신의 피부를 보호하고 상처 입은 곳을 재생시키기 위해 끈끈한 점액을 분비하는데, 점액질에 함유된 뮤신은 천연 재생 성분입니다.”

잇츠스킨을 대표하는 달팽이 점액질 성분에 대한 재미있는 설명이 소개됐다. 놀라운 재생 효과를 가진 달팽이 점액질은 기원전 4세기부터 사용됐다는 것. 고대 그리스 시대 의학자 히포크라테스는 ‘병을 치료하는 것은 자연이다’라고 말하며 약용 효과를 지닌 자연 성분을 치료에 활용했는데, 달팽이 점액질이 바로 그것. 위염과 피부 궤양 치료에 활용했다는 기록이 남아 았다. 또 달팽이 사육사들의 거친 손이 달팽이에서 분비되는 진액에 의해 매끄럽게 개선되는 것에 주목한 칠레의 피부과 의사 페르난도 바스쿠난(Fernando Bascunan)은 1980년부터 20여 년간 오랜 연구 끝에 달팽이 점액에 특별한 피부 케어 성분이 함유돼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달팽이 점액질은 약 2천5백 년간 약용 헤리티지를 쌓아온 인류에 유익한 성분이며, 현재 국제화장품 원료집(ICID)에 화장품 원료로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성분으로 등록되어 있다. 무엇보다 잇츠스킨 제품에 사용되는 모든 달팽이 점액질은 전용 농장에서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100% 국내에서 생산해 성분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는 게 박 팀장의 설명이다.

달팽이 점액질 성분, 안전성, 임상 실험, 효능 등 잇츠스킨 달팽이 라인의 모든 역량을 집대성해 업그레이드한 ‘프레스티지 앰플 데스까르고 21’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다. “이 제품은 신비의 자연에서 온 달팽이 점액 여과물 21%, 환절기 면역력과 항산화에 탁월한 프로폴리스 추출물 21%, 영양과 활성 성분 엑기스인 로얄젤리 추출물을 함유해 주름 개선, 미백 등 피부 질감 케어에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 프리미엄 앰플입니다. 고농축 제품이지만 워터리한 제형으로 피부에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죠. 한 세트에 5ml 앰플이 7개가 들어 있으며, 총 3세트를 21일 동안 사용하는 3주 프로그램입니다. 제품 하나를 아침과 저녁에 나눠 바르면 3주 뒤 환해진 안색과 리프팅된 얼굴을 만나볼 수 있을 거예요.”



#프레스티지 앰플 데스까르고 21의 효과를 더욱 높이는 시너지 제품 2

1_프레스티지 씨큘레 데스까르고
달팽이 점액 여과물 21%가 함유되어, 칙칙하고 탄력 없는 피부가 걱정인 날 마사지하거나 슬리핑 팩으로 사용하면 다음 날 더욱 생기 있고 환한 피부를 만나볼 수 있다. 100ml 1만9천8백원.

2_프레스티지  수딩 젤 데스까르고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서양 유채 추출물과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마일드 수딩 젤. 얼굴뿐 아니라 보디 보습에도 제격이다. 300ml 1만6천원. 

#beauty_blogger_comment


홍아람(28)
저는 잇츠스킨 달팽이 라인 마니아예요. 지금까지 출시된 마스크팩, 미스트, 파운데이션, 립밤 등 다양한 제품을 사용하면서 효과에 대해선 이미 검증을 마쳤죠. 20대 후반이 되면서 아무래도 주름, 칙칙해지는 안색 등이 신경 쓰였는데 이 앰플로 얼른 안티에이징을 시작해야겠어요. 안티에이징 제품은 좀 무겁고 리치하다는 편견이 있었는데 프레스티지 앰플 데스까르고 21은 에센스처럼 제형이 가벼워서 부담스럽지 않아요.



이지은(39)
오늘 클래스를 듣기 전까지 달팽이 성분은 물론 잇츠스킨 제품에 대해서도 잘 몰랐어요. 재생 효과가 좋으며, 천연 성분이라 피부에 자극도 덜할 것 같고, 무엇보다 국내에서 직접 달팽이 성분을 생산한다는 점에 믿음이 갑니다. 제형이 가벼워 봄에 바르기 좋을 것 같아요. 흡수도 빨라서 바쁜 아침에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고요. 환절기라 피부 컨디션이 급격히 나빠졌는데 3주 동안 프레스티지 앰플 데스까르고 21로 집중 관리를 할 거예요.

제작지원 잇츠스킨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홍태식 
문의 잇츠스킨(070-8880-4311)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