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rueisland

Winter Beauty Solution

editor 김자혜

2016. 12. 27

야외에서는 매서운 칼바람에, 실내에서는 건조한 온풍기 바람에 겨울철 피부는 괴롭다. 이제 지친 피부에 보습과 활력을 더할 때다.

겨울철 지친 피부, 관리가 중요하다 

겨울에는 피부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추운 날씨 탓에 피부가 예민해지고 건조해지는데 그대로 방치하면 따갑고 간지럽거나 홍조까지 발생할 수 있기 때문. 또 겨울철에는 실내에서 온풍기를 사용하므로 피부가 더욱 건조해진다. 겨울철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싶다면 트루아일랜드의 ‘센텔라 수딩 솔루션 크림’과 ‘허니비 봉독 멀티 솔루션 크림’이 답이다.

‘센텔라 수딩 솔루션 크림’은 호랑이가 빠른 치유를 위해 상처 부위에 문질러 ‘타이거 허브’로 알려진 센텔라를 베이스로 한다. 센텔라는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가 뛰어난 식물로 예부터 동양의학에서 꾸준히 사용했고, 인디언들은 매일 섭취했을 정도다. ‘센텔라 수딩 솔루션 크림’에는 센텔라 추출물이 70%나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고 활력 있게 가꿔주며 진정 효과도 뛰어나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이외에도 피부 진정 효과에 뛰어난 캐모마일 추출물, 녹차 추출물을 비롯해 피부 보습에 좋은 황련 추출물, 붓꽃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센텔라 수딩 솔루션 크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을 더한다면, ‘허니비 봉독 멀티 솔루션 크림’은 피부에 활력을 준다. 천연 성분인 봉독, 로열젤리,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스페셜 크림으로 외부 자극으로 인한 건조, 생기 부족, 푸석함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다각적으로 케어해 매끄럽고 탄력 있는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프로폴리스, 로열젤리, 봉독은 피부 면역력을 강화시키고, 피부 세포 활성화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다. 히알루론산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도 함유돼 피부 속 수분 보유량을 높이고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겨울철에는 피부가 건조한 만큼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야 하므로 다양한 제품을 레이어드해 사용하는 것이 좋다. 수분과 진정 효과가 뛰어난 ‘센텔라 수딩 솔루션 크림’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허니비 봉독 멀티 솔루션 크림’을 크림 단계에서 차례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두 제품 모두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파라벤, 미네랄 오일, 벤조페논-4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센텔라 수딩 솔루션 크림’과 ‘허니비 봉독 멀티 솔루션 크림’으로 올겨울에는 칼바람에도 끄떡없는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완성해보자.

 Editor’s Pick!겨울 피부에 활력 주는 트루아일랜드 크림 2종
겨울철 예민해진 피부에는 효능이나 제형이 다른 제품을 레이어드해 사용하면 효과 백 배!




STEP1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을 동시에!
센텔라 수딩 솔루션 크림
센텔라(병풀) 추출물, 캐모마일 추출물, 녹차 추출물, 황련 추출물, 붓꽃 추출물 등이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한다. 바르는 순간 산뜻하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감싸준다.

 "‘센텔라 수딩 솔루션 크림’에는 센텔라 추출물이 70%나 함유돼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며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건강하고 활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STEP2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
허니비 봉독 멀티 솔루션 크림
봉독, 프로폴리스, 로열젤리 등이 지친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피부 활력 크림. 외부 자극으로 인한 건조, 생기 부족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한다.

"‘허니비 봉독 멀티 솔루션 크림’은
천연 성분인 봉독, 로열젤리,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스페셜 크림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다각적으로 케어해 매끄럽고 탄력 있는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제작지원 조이코스
기획 여성동아
사진 홍중식 기자
디자인 이지은
문의 조이코스(02-3472-2366)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