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tasting

A Little Brunch

editor 김자혜

2016. 11. 14

동원 F&B_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초록매실

“요구르트와 매실을 섞어 새콤달콤한 맛이 나 자꾸만 마시고 싶어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음료 초록매실 맛이라 더욱 좋아요!”
10대 여자아이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의 기존 제품보다는 단맛이 덜한 것 같아요.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을 담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좋고요. 기존에 익숙한 초록매실 음료를 요구르트로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재밌네요.”
20대 여기자



매일유업_상하치즈 한입에 체다 베이컨맛 & 한입에 고다

“크기가 작아서 한입에 쏙 먹을 수 있고, 주머니에 넣고 나가서 친구들과 나눠 먹기도 좋아요. 한입에 고다보다는 한입에 체다 베이컨맛이 더 짭조름해서 맛있었어요.”
10대 여자아이






“합성 색소와 합성 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간식으로 줄 수 있겠어요. 많이 짜지 않아 그냥 먹기도, 빵에 발라 먹기도 좋고요. 큐브 형태라 크래커 위에 올려 카나페로 만들 수도 있어요.” 
40대 요리 연구가




아워홈_손수 미트로프 오리지널, 치즈

“미트로프는 돼지고기와 채소를 덩어리로 만들어 오븐에 구워낸 독일 가정식 햄 요리예요. 그냥 먹기도 좋고 살짝 구워 스테이크로 먹어도 맛있어요. 얇게 썰어 샌드위치나 샐러드에 넣어도 좋고요.”
40대 요리 연구가




“일반 햄보다 식감이 부드러워 좋아요. 치즈맛은 채소와 치즈가 눈에 보일 정도로 큼지막하게 썰려 있어 식감이 더 살아 있어요. 저는 치즈맛도 맛있게 먹었는데 향신료 맛이 강해 약간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20대 여기자

기획 여성동아 사진 김도균
디자인 조윤제
제품협찬 동원 F&B(1588-3745) 매일유업(1588-1539) 아워홈(1688-1852)
일러스트 배선아
요리 김영빈(수라재)
요리 어시스트 김은선 이정화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